아버지의 애칭 ‘조쉬’를 따라 설립한 미국 프리미엄 와이너리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 이마트 대규모 행사 진행와인 구매후 영수증 인증시 추첨 통해 선물 증정
-
레뱅드매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이마트에서 와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조쉬' 2종(조쉬 까베르네 소비뇽, 조쉬 샤르도네) 및 조셉 칼 2종(조셉 칼 까베르네 소비뇽, 조셉 칼 샤르도네) 와인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조쉬 셀러는 현재 미국 내 3년 연속 판매 1위, 성장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새로운 캘리포니아 와인 브랜드로 최근 몇 년간 와인 시장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왔다. 연간 400만 케이스 판매를 돌파할 만큼 캘리포니아 와인의 떠오르는 강자로 자리잡았다는 설명이다.조쉬 셀러는 창립자 조셉 칼이 그의 아버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담아 출시한 브랜드이다. 그를 부르던 ‘조쉬’라는 애칭을 브랜드 이름으로 채택할 만큼 의미가 깊다.
그의 아버지는 군인이자 자원 봉사 소방관으로 활동하며 가족 뿐 아니라 주변의 존경을 받았기에, 조쉬 셀러는 그가 평생 느껴온 아버지에 대한 따듯한 추억과 위대함을 기리고자 하는 마음이 물씬 느껴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더 나아가 조쉬는 매년 6월 셋째주 일요일인 아버지의 날(Father’s Day)에 조쉬 셀러의 와인을 마시며 아버지의 사랑을 되짚어보는 캠페인을 매년 주최하고 있다.국내 역시 조쉬 셀러의 의미있는 캠페인을 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은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조쉬 셀러’의 와인으로 그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설명이다.총 1000명의 조쉬 구매자를 대상으로 5월 19일까지 이마트 단독 행사로 진행된다. 구매 영수증을 촬영하여 #66305번으로 전송하면 누구나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5월 24일 추첨 결과를 개별 공지받을 예정이다.
한편 캘리포니아 와인 브랜드 ‘조쉬’ 2종 및 나파&소노마 레인지 ‘조셉 칼’ 2종은 전국 이마트 80여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