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모바일 앱 서비스 접속 중단오후 12시부터 4시간 가량 이용 불가능접속 지연에 소비자 불편 이어져
  • ▲ ⓒ롯데하이마트 앱 갈무리
    ▲ ⓒ롯데하이마트 앱 갈무리
    22일 오후 롯데하이마트 인터넷·모바일 앱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오후 12시께부터 롯데하이마트 자사몰 인터넷과 모바일 앱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과 중단 현상이 이어졌다. 

    이날 롯데하이마트 어플에 접속하면 "현재 이용자 증가로 서비스 접속이 다소 지연되고 있다"는 안내가 나오는 등 이용이 전면 불가능했다.

    4시간이 지난 오후 5시께 홈페이지 복구가 이뤄진 상황이다.

    이날 사태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에 대해 하이마트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