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홀리데이 에피소드' 추석 패키지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추석 패키지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콕 시네마 패키지
-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추캉스(추석+호캉스)' 수요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고향 방문이나 해외여행이 무산된 경우가 많아 가족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홀리데이 에피소드’ 추석 패키지 선봬롯데호텔이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고, 강다나 프로 초청 라운딩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도 잡을 수 있는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s)’ 패키지를 국내 전 체인에서 선보인다.강다나 프로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에피소드’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추석 분위기를 한껏 담은 패키지도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객실 1박, 조식 2인과 추석 스페셜 특전을 만날 수 있다. 우대 갈비와 전복, 모듬전, 송편을 맛볼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와 인룸다이닝 송편 만들기 키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3만원부터다.가성비 좋은 ‘추캉스’를 원한다면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이 제격이다. L7호텔(명동, 강남, 홍대)은 객실 1박과 카카오 골프공(6구), 배달의 민족 1만원 쿠폰을 8만5000원부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은 객실 1박과 온누리 상품권(2만원) 등을 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
◇ 서울신라호텔, 고메 홀리데이 추석 패키지 출시서울신라호텔은 비대면·프라이빗에 초점을 맞춘 ‘고메 홀리데이’ 추석 패키지를 선보였다.객실에서 명절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양식 코스 메뉴를 도시락으로 구성한 ‘고메 인 룸 세트’와 와인을 포함했다. 또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 협업한 ‘랜선 공연’ 영상도 제공한다.체크인 시 모바일로 전송되는 유튜브 URL로 접속해 약 40분가량 최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18~21일 4일간만 이용 가능하다.
-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콕 시네마 패키지 출시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객실에서 나만의 프라이빗 시네마를 즐기며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호텔콕 시네마 패키지’를 10월말까지 선보인다.전 객실에 설치된 55인치 이상의 스마트 TV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극장 내부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CGV의 한정판 4DX 옥스포드 블록 1세트도 선물로 증정한다.CGV 인기 팝콘 2종과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수제 맥주 2잔을 투고 서비스로 이용하며 객실 내에서 영화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이 위한 추캉스 패키지 선봬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의 황금 연휴에 맞춰 귀경 스트레스 없이 도심 속에서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기기 좋은 ‘추캉스(추석+바캉스)’ 타깃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패키지’를 선보였다.아이의 짐이 많은 가족을 배려해 호텔 입실 시 발렛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내 키즈 텐트를 무료로 셋팅해 아이에게 도심 속 캠핑을 온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그림 아트 스튜디오가 기획 제작에 참여한 6만원 상당의 미술목용놀이 ‘두디 버블 클렌저’ 1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별도 요청 시 키즈라운지에서 운영되는 두디 버블 클렌져를 활용한 미술 교육 프로그램 참여는 물론,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아이와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포시즌스 호텔 서울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성인 2인 조식, 48개월 미만의 아이 조식, 두디버블 클렌저 1세트 및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 이용 혜택, 키즈 텐트 무료 셋팅,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49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
◇ 코오롱계열 호텔,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가족들과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2종을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먼저 ‘모야? 윷이야!’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 세트를 제공해 가족과 프라이빗하게 윷놀이를 즐기며 명절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상품이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통 공예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등불을 밝혀요’ 패키지는 객실에서 나만의 등불을 만들 수 있다. 한지 등불 DIY 키트와 커피 두 잔이 함께 제공돼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어른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호텔 포코 성수를 제외한 3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이 밖에도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투숙객 대상 특별 이벤트로 로비에서 추억의 전통 딱지 체험존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