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출시 50주년 맞아 이색 협업스마트폰 케이스·그립톡 등 생활용품 선봬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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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색 컬래버레이션(협업)에 나섰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바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은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