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소비자 캠페인 일환으로 출시했던 제품인기 높아지자 정식 메뉴로 출시크기, 성분 등 업그레이드 완료
  • ▲ ⓒ버거킹
    ▲ ⓒ버거킹
    반려동물 시장 확대에 따라 외식업계의 반려동물 시장 공략도 여전히 가속화되고 있다. 버거킹은 2019년 캠페인 일환으로 선보였던 반려견 전용 메뉴가 인기를 끌자 정식 메뉴 출시를 결정했다.

    버거킹은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9년 소비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인 ‘독퍼’는 당시 SNS 인증샷이 5000개 이상 게재될 정도로 펫팸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되는 ‘리얼 독퍼’는 더욱 커진 사이즈뿐만 아니라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 소고기 원료,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했다.

    버거킹은 ‘리얼 독퍼’ 정식 출시를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리얼 독퍼’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리얼 독퍼’, ‘버거킹’ 등 필수 해시태그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반려견을 위한 신규 메뉴 ‘리얼 독퍼’ 가격은 25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