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456세트 한정 제작 8일부터 5일간 할로윈데이 기념 래플 이벤트 진행11월 중 무신사 스토어 판매 추진
  • ▲ ⓒ무신사
    ▲ ⓒ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국내 최초로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18일부터 오징어 게임 작품 속 참가자들이 입은 초록색 체육복을 추첨 이벤트로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무신사와 넷플릭스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오징어 게임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초록색 체육복의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할로윈데이 한정 수량은 원작 속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로 제작했다. 전량 추첨 이벤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 이벤트 종료 후 11월 중에는 무신사 스토어 판매를 추진한다.

    무신사와 오징어 게임 컬래버레이션 초록색 체육복은 작품 속 디자인과 동일하게 상·하의와 레글런 티셔츠의 3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작품 속 주요 캐릭터의 번호인 456, 218, 001, 067 번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며 랜덤으로 발송된다.

    추첨 이벤트는 18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무신사 스토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2일 오전 11시까지 5일간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