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구매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서 직접 수령오후 7시까지 온라인 주문 시 당일 매장에서 픽업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누적 방문객 20만명 돌파
  • ▲ ⓒ무신사
    ▲ ⓒ무신사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만의 새로운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무탠픽업’은 온라인 주문 후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다. 오후 7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탠픽업 이용 시 수령지를 ‘픽업라커(pick up locker)’로 선택할 경우에는 영업시간 이후에도 매장 외부에 설치된 픽업라커에서 구매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릴렉스드 베이직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판매 중인 제품에 한해 무탠픽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실시간 재고 확인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품 구입 시 확인 가능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지난 5월 말 오픈 이후 매월 평균 6만명, 누적 20만명이 방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