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패션 브랜드 지원을 위한 비대면 업무 협약1020 고객 접점 확대할 방안 모색'서울메이드' 브랜드 판매·프로모션 공동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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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가 중소 패션 브랜드 지원에 팔을 걷어붙였다.

    무신사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중소 패션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승진 무신사 커뮤니케이션실장과 유진영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사업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무신사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중소 패션 브랜드 판매 및 프로모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개성 있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서울 소재의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1020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안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이 국내외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론칭한 공공 브랜드 ‘서울메이드’의 무신사 스토어 입점을 추진한다.

    무신사는 서울산업진흥원이 중소기업과 협업하여 발굴한 서울메이드 상품을 소개하고, 서울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가치와 패션 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 협력에 나설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