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브제 컬렉션의 페닉스 소재 적용주방가구-가전제품 간 최상의 디자인 조합 구현 가능"인테리어-가전 조화된 혁신적 트렌드 지속 선보일 것"
  • ▲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 공간. ⓒLX하우시스
    ▲ 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 공간.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LG전자 오브제 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한 키친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

    17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페닉스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의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어 최근 무광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 가구들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인기 소재다.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미세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며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돼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LX하우시스가 올해 선보인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 시리즈 '제니스9'의 주방가구 도어에 LG전자의 오브제 컬렉션과 동일한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LG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과 함께 디자인 및 색상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주방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조리대와 연결된 라운드 아일랜드 식탁, 곡선 도어를 적용해 안전사고 예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가전 수납까지 가능한 다기능 수납장, 조리 동선을 줄여주고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포켓 수납 드로어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LG전자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양사 제품에 동시에 적용할 컬러,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 LX하우시스와 LG전자는 2019년부터 업무교류 파트너십을 맺고 인테리어 업계 트렌드 공유뿐만 아니라 상품 기획에서도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11월에는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컬러가 적용된 LG 오브제 컬렉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인 것을 비롯해 향후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2019년부터 전국의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 LX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며 국내 최초로 인테리어와 가전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유통 분야의 협력도 지속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LX하우시스 측은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완성도 높은 주방 공간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LG전자와 함께 국내 홈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와 가전이 조화된 혁신적인 트렌드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