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ㆍ모자ㆍ펜ㆍ마스크스트랩ㆍ우산' 판매
  • ▲ ⓒ롯데손해보험
    ▲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자사 '렛(let):' 브랜드의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굿즈스토어는 '렛:' 브랜드를 활용한 티셔츠ㆍ모자ㆍ 펜ㆍ마스크스트랩ㆍ우산 등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 측은 향후 고객들의 요청이 있을 시 다양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롯데손보는 자동차보험과 일반보험, 장기보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렛:'을 공개했다.

    '렛'은 보험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가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하게 해 주는 것'이라는데 기반한 단어로, 고객 삶을 이해하는 보험 본질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콜론(:)'은 고객이 하게 하는 것의 대상을 한정하지 않겠다는 의미다. 뒤에 어떤 대상을 붙이느냐에 따라 다양한 것을 지칭하게 된다. 예컨대 '렛:플레이 자녀보험'은 자녀가 아이답게 뛰어놀 수 있게 하는 보험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