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포유’ 관련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 오는 26일까지
  • NH투자증권은 고객 대상 콘텐츠 설문조사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MTS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이는 다양한 투자 경험과 눈높이를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정보 니즈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설문조사는 NH투자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최근 발간된 컨텐츠포유의 내용들을 읽어본 후 만족도, 희망하는 금융정보 등을 설문 문항에 응답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설문은 11월 2주차(11월 8~12일)에 1차 설문, 11월 4주차(11월 22~26일)에 2차 설문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각 회차별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1차, 2차 설문에 중복 참여 가능하며 모두 당첨 시 선물도 2회 제공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MTS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MTS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고객의 다양한 투자 니즈에 적합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 투자 게시판인 ‘콘텐츠포유’를 오픈해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 평가단을 꾸려 고객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김영정 WM콘텐츠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고객 평가단 ‘NH 콘텐츠 파트너’를 출범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금융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