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 신제품 2종에이스침대 ‘투 매트리스’ 설계 적용"편안함과 안락함 제공"
-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구도 달라지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달라진 소비자 생활패소비자들의 최근 생활 패턴을 고려해 편안한 무드의 침실 환경을 연출하면서도 실용적인 ‘아넬로(ANELLO-W)’와 ‘BMA-1164’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 ‘아넬로(ANELLO-W)’는 반지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와 결혼(Wedding)에서 따온 W가 합쳐진 이름이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설렘을 담아 디자인됐다는 설명이다.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 쿠션이 머리 높이까지 지지해줘 기대어 앉아 있어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아쿠아클린 원단을 적용해 얼룩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 관리와 각종 오염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스웨이드와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포근하고 로맨틱한 침실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함께 출시된 ‘BMA-1164’는 호텔 스타일의 디자인에 LED 핀 조명, 멀티 콘센트 등 실용성이 더해진 모델이다.헤드보드 전면에 세로형의 패턴을 적용했고 두께감이 있는 헤드보드 덕에 상면 수납공간에 가벼운 소품을 올려둘 수 있다. 좌우 측면에 연결되는 사이드 판넬(옵션 사항)에는 LED 핀 조명과 매립형 멀티 콘센트가 적용됐다.LED 핀 조명은 상하 및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30분 타이머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 신제품 모두 프레임 내부에 파운데이션을 적용한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설계가 적용됐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하중을 분산시켜 매트리스 사용성과 수명을 연장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