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거래수수료 더블혜택 등 3가지 혜택 제공
  •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NAMUH)는 고객이 직접 주식과 금융상품을 거래하고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벤트 기간 나무를 통해 중개형ISA를 개설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에 중개형ISA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중개형ISA 개설 후 1년간 국내 상장주식을 거래할 경우 주식매매 수수료가 무료이며, 1년 이후에는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0만~400만원 상당의 샤넬 등 유명브랜드 상품을 25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중개형ISA에서 상장지수펀드(ETF)를 1주 이상 매수하면 누구나 1만원을 지급하며, 타사에서 이전 및 고객 계좌에 순입금을 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혜택은 이벤트 신청 및 마케팅 동의가 필수이며,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 말에 추첨 등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김두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2023년부터 도입되는 주식 양도차익 과세에 대비하고, 나무 중개형ISA에서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걱정 없이 절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증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