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Weekly New호텔] 고생한 수험생, 주머니 가볍게 모시는 호텔가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글래드호텔,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오크우드 코엑스, 수험생 할인 이벤트

입력 2021-11-19 09:55 | 수정 2021-11-19 10:26

▲ ⓒ호텔신라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지난 11월 18일 치러진 가운데 호텔가에서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신라스테이, 합격 기원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12월 5일까지 선보인다.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기획했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의 수험생 할인 행사는 중식과 석식 이용 고객 중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국 12개 지점(제주는 제외)에서 진행한다.

수험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하면 부모님께 숙박권을 선물하는 ‘땡스 맘(Thanks Mom)’이벤트도 있다.

▲ ⓒ글래드호텔

◇ 글래드호텔,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진행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오는 30일까지 2022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가능하며, 할인은 수험생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포함 최대 4인 런치와 디너 방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시 제공된다. 뷔페 이용 하루 전까지 예약 시 적용된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 오크우드 코엑스, 수험생 할인 이벤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22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20일까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우드 대표 와인 뷔페인 ‘오크바인’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동반 최대 4명까지 정상가 대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크바인은 씨푸드 스타일의 뷔페 메뉴와 와인과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등심 스테이크가 별도 제공되는 프리미엄 오크바인도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