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해찬들 된장 이색 콜라보출시 7일 만에 3000개 판매 크래미라면 후속작오는 3일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서 판매
-
-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식품 브랜드 팔도와 발효 명가 해찬들 된장이 만난 이색 콜라보 상품 '팔도&해찬들 차돌된장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롯데마트는 다양한 취향과 입맛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팔도 X 한성기업 크래미라면’을 단독으로 선보여 인기를 얻은바 있다.
특히 ‘팔도 X 한성기업 크래미라면’은 출시 일주일만에 3000개가 팔렸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시 한번 펀슈머 MZ세대 고객 잡기에 나섰다. 라면에 해찬들 된장을 더하는 이색 콜라보이다.
‘차돌된장찌개라면’은 전통 발효숙성 기술을 지켜온 해찬들의 ‘그대로 차돌된장찌개 양념’을 베이스로 개발됐다.
차돌양지, 우지, 사골농축액 등으로 육수를 우려내 고기의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인 된장찌개 양념을 사용해했다. 여기에 쫄깃한 라면 면발을 자랑하는 팔도의 제면 기술로 탄탄한 식감의 라면을 구현해냈다.
‘팔도&해찬들 차돌된장찌개라면(4개입/2980원)’은 오는 3일 전국 롯데마트, 맥스(MAXX), 롯데슈퍼, 롯데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롯데 단독 상품이다.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해찬들 그대로 된장찌개 양념’ 3종을 오는 16일까지 2주 동안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