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라면 레시피 오로지 틈새레시피 공개수출용 제품 패키지 모델 적용."국내외 대표 매운맛 라면 브랜드로 성장"
  • ▲ ⓒ팔도
    ▲ ⓒ팔도
    팔도는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다. 로지의 본명인 ‘오로지’를 활용했다.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라면만 즐길 것”이라는 뜻에 로지의 생기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알리기 위한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로지 틈새레시피’를 공개한다.

    첫 번째로 선보일 레시피는 틈새라면에 고추참치와 김치를 넣어 만든 얼큰한 해장라면이다. 강렬한 매운맛과 함께 김치찌개의 감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 이외에도 로지가 추천하는 참신한 레시피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수출용 제품 패키지 모델로도 활약한다. 해외에서도 매운맛 라면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미국, 캐나다, 태국 등 총 40개국에 수출되는 제품 전면에 로지 이미지를 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