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 론칭 1주년고객과 실시간 소통, 리모델링 공사 궁금증 해결올해 방송 편성 2배… "국내 대표 리빙 채널로"
  • ▲ ⓒ한샘
    ▲ ⓒ한샘
    한샘은 올해 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의 편성을 2배 확대해 ‘온택트(Ontact)’ 인테리어 쇼핑을 강화해 나간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2월부터 온라인 한샘몰에서 자체운영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샘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채널 오픈 이후 1년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총 50회 진행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한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달 11일 한샘디자인파크 논현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에서는 단일 방송 시청자수 최고기록인 7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올해 한샘은 지난해 대비 라이스커머스 방송을 2배 이상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살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을 확대하고 AR, 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모델하우스 투어 특집 등 컨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다.

    한샘은 오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라이브커머스 론칭 1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자녀방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한다. 바닥재, 벽장재, 조명 등 건자재와 책상, 의자, 책장, 옷장, 침대 등 가구를 패키지로 구성한 상품이며 최소 2일 시공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