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가입 이벤트 선봬
  • ▲ ⓒ신한금융투자
    ▲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사전증여를 통해 미래 성장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하는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신한 영앤리치 증여랩은 빠른 증여 실행을 통해 절세 효과를 증대하고 자녀들에게 사전에 증여한 자산을 전문가들을 통해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사전 증여 솔루션이라는 상품 취지에 맞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증여세 신고대행서비스를 최초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증여 후에는 투자 기간이 상대적으로 장기로 이어질 수 있는 특성에 초점을 맞춰 해외 우량 성장주에 장기 분산 투자한다. 

    이 랩 서비스는 전국 신한금융투자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가까운 지점은 홈페이지 또는 앱 신한알파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는 어린 자녀를 대상으로 빠른 증여 실행을 통한 절세에 대한 관심과 우량 성장주에 대한 장기 투자 전략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라며 “세대간 머니무브 수요를 적극 반영한 신한영앤리치 증여랩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