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파르나스몰점 오픈"물 버리지 마세요" 오뚜기, 짜장라면 짜슐랭 출시 무신사, 테크 전 분야 대규모 공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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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피도 이제 팩으로"… 남양유업, '로스터리R 테트라팩' 2종 출시
남양유업이 테트라(멸균팩) 타입의 커피, ‘로스터리R 테트라팩’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로스터리R 테트라팩은 직접 내린 무농축 커피 추출액으로 케냐와 콜롬비아산 원두 본연의 부드러움과 산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로스터리R만의 특수 설계된 ‘듀얼프레소’ 추출 공법과 VDS 공법을 통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
◇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크림 파스타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는 봄 신메뉴로 ‘크림 파스타 2종(트러플 크림 파스타 &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을 출시했다.
롤링파스타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식재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MZ 세대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은 ‘트러플오일’과 ‘바질페스토’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
◇ 맘스터치, 플레이댑과 NFT 개발 업무협약 체결
맘스터치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플레이댑과 자사 NFT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NFT와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시킨 맘스터치만의 디지털 콘텐츠 개발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NFT(대체 불가능 토큰)는 위조가 불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사진·동영상·그림·게임 아이템 등에 희소성과 소유권을 부여해주는 기술을 말한다.
맘스터치는 향후 다양한 디지털 포맷을 적용한 NFT로 주요 고객인 MZ세대에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도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파르나스몰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파르나스몰점을 오픈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파르나스몰점 오픈에 맞춰 크리스피 프레시의 브랜드 콘셉트과 자연 친화적 요소를 강화한 인테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장 벽면에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스플레이를 설치했으며, 매장 곳곳에 풀과 나무 소재를 활용한 자연 친화적 조형물을 배치했다.
동원홈푸드는 달콤한 소이 소스와 치킨, 아보카도 등이 어우러진 ‘소이치킨 아보 플레이트’와 특제 시즈닝을 더한 ‘항정살 아보 플레이트’ 등 신메뉴를 선보인다. -
◇ 아워홈, ‘판아워홈-마스터즈 1기’ 모집
아워홈은 다음달 17일까지 요리를 좋아하는 일반인 대상 ‘판아워홈-마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평소 요리를 즐겨하고 관심이 많으며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 인원은 20명이며, 합격자는 다음달 26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한다. -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리뉴얼 출시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딩 젤 로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울릉도, 고성 등의 우리나라 동해와 하와이 청정 해역의 3가지 해양심층수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열에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더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볼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
건강 식단 트렌드를 반영해 ‘탄단지 밸런스’콘셉트를 바탕으로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고 토핑과 야채의 균형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은 매콤한 치킨텐더와 단호박, 아몬드 토핑을 구성해 탄수화물(11%), 단백질(35%), 지방(26%)을 적절한 밸런스를 맞춘 ‘핫치킨텐더 볼’로 탄단지 비율을 최적화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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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파오,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유명 아트디렉터 차인철과의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스파오는 올여름 메인 아이템으로 독특하고 트렌디한 일러스트를 담은 그래픽 반팔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1990년대 유스 컬처를 재해석한 일러스트와 청춘을 응원하는 문구를 활용했다.
90년대 유행했던 스냅백과 스케이트보드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부터 길거리농구 문화를 연상시키는 농구공 캐릭터까지 차인철의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에는 차인철이 직접 디자인한 스파오의 옷을 입고 화보 모델로 참여했다. -
◇ "물 버리지 마세요" 오뚜기, 짜장라면 짜슐랭 출시
오뚜기가 물을 버리지 않고 조리하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짜장라면 신제품 ‘짜슐랭’을 출시한다. 쫄깃하고 찰진 면과 스프가 조화를 이루는 짜장라면이다. 일반 짜장라면 대비 분말스프 중량을 늘렸다.
고온 로스팅 공법으로 볶아낸 춘장을 사용하고, 파기름과 양파기름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스프를 별첨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을 보강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가 새롭게 개발한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면을 끓인 물을 버리지 않고 국물이 자작하게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
마몽드가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을 출시했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Rose HD Complex™‘를 바탕으로 한 수분 광채 앰플이다.
557만병이 판매된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라인으로 고기능성의 수분력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워터리 제형이 특징이다. -
◇ 무신사, 테크 전 분야 대규모 공채
무신사가 글로벌 패션 시장 도약을 위해 테크 전 분야에서 세 자릿수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테크 채용 분야는 ▲백엔드(JAVA/PHP)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 ▲SRE(Site Reliability Engineer) ▲인프라 ▲QA(Quality Assurance)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 개발과 프로덕트 직군이다.
채용 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췄다면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서류 전형과 기술 및 조직문화 인터뷰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되며, 개발 직군의 경우 인터뷰 전 코딩테스트가 진행된다. -
◇ BAT로스만스, 신제품 ‘던힐 알프스 부스트’ 출시BAT로스만스가 슈퍼슬림 타입 신제품 ‘던힐 알프스 부스트’를 출시한다. BAT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되는 이번 신제품은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냄새 저감 기술(Less Smell Technology)를 도입해 궐련 담배 특유의 담배 연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에 포함된 쿨링 성분과 코팅 필터가 싱그럽고 깔끔한 맛을 배가했다는 설명이다. 부스트 캡슐을 터뜨리면 달콤한 맛을 느낄수 있다는 것.
패키지는 상쾌함을 강조한 제품 특성을 그대로 살린 눈 덮인 ‘설산’의 이미지를 담았다. -
◇ 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 전개쿠팡이 브랜드관 ‘C.에비뉴’에서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4월 3일까지 진행한다.‘럭셔리 뷰티 페스타’에서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비오템, 어반디케이, 비디비치와 같은 국내 외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간 내 할인 혜택가는 물론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쿠팡캐시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뷰티 페스타가 마무리되는 4월 3일에는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앵콜 세일이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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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G, ‘상상마당 코코챌린지’ 공모KT&G가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지원영역을 확대하고 창업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2022 상상마당 코코챌린지’를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및 제품으로 스킨과 헤어, 바디케어 제품이 대상이다.참가신청서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4월 24일까지 접수하며, 뷰티 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KT&G는 서류 심사와 워크숍 평가, 멘토링 캠프 등 공정한 작품 심사 과정을 거쳐 5월 중 최종 우수 2개팀을 발표할 예정이다.KT&G는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모코스와 협업해 수상팀의 제품 제작과정 전반을 지원할 계획이다. 팀당 2500만원 상당의 브랜드 론칭 비용과 멘토링 교육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홍보 및 마케팅 플랫폼을 지원해 브랜드 자립을 도울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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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몬, 위드티몬 신제품 ‘녹두삼계죽’ 출시티몬이 ‘본죽’과 함께 공동 기획 및 개발한 위드티몬 신제품 ‘녹두삼계죽’을 선보인다. 기획부터 개발, 마케팅 전 과정에 양사 식품 담당자들이 직접 공동으로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런칭을 기념해 28일 하루 티몬에서는 ‘녹두삼계죽(200g) 파우치죽’ 신상품을 61% 할인된 1900원 특별가로 판매한다. 이번 신상품을 포함해 본죽의 다양한 파우치죽, 시그니처 장조림, 냉장죽 등도 함께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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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비맥주, 첫 밀맥주 ‘카스 화이트’ 출시오비맥주는 밀맥주 ‘카스 화이트(Cass White)’를 출시한다.오비맥주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맥주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밀맥주 ‘카스 화이트’를 선보였다. 오비맥주는 ‘카스 화이트’를 앞세워 최근 가정시장에서 점차 비중이 커지고 있는 밀맥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카스에서 선보이는 첫 밀맥주다.‘카스 화이트’는 코리엔더의 향긋한 아로마가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카스 특유의 깔끔한 라거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밀맥주다. ‘카스 화이트’ 330ml 캔 디자인은 기존 맥주 캔보다 얇은 슬릭(Sleek, 매끈)한 형태에 무광 재질로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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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제품 전시 확대한샘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한샘 디자인파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프리미엄 수입가구 유통 자회사인 ‘한샘도무스(Hanssem DOMUS)관’의 전시 면적을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 전시를 강화했다.논현점은 지하1층부터 지상8층까지 3811㎡(약 1098평) 규모로 가구부터 커튼∙블라인드, 리모델링 패키지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원스톱 토탈 인테리어 매장이다.한샘은 논현점 4층에 있던 181㎡(약 55평) 규모의 ‘한샘도무스관’을 8층에 2배 이상 넓힌 396㎡(약 120평)의 전시공간으로 확장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개선해서 프리미엄 거실 공간을 연출했다. 총 11세트의 거실 소파존을 구성하고 식탁 또한 총 6세트를 전시했다.‘한샘도무스’는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 이탈리아 소파 브랜드 ‘칼리아(CALIA)’ 등 해외 프리미엄 가구를 유통하는 한샘의 자회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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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푸르밀, 참숯으로 직화 로스팅 한 마리아라떼 2종 출시푸르밀이 참숯으로 직화 로스팅 한 신제품 ‘마리아 스모키 라떼’와 ‘마리아 바닐라 라떼’ 2종을 출시한다.‘마리아라떼’는 카페베네 바리스타가 엄선한 원두와 참숯 직화 로스팅 기법을 활용한 제품이다.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은 광고모델 ‘마리아’를 활용해 맛과 재미는 물론 대중적인 요소까지 더했다.
대용량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300ml(RTD 컵 타입)으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