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고객과 소통목적…실버버튼 획득
  • ▲ ⓒ롯데건설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고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7일 리뉴얼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인 오케롯캐는 약 6개월 만에 10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했다. 오케롯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과의 소통'을 목표로 채널 기획부터 운영 전반에 걸쳐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 

    댄스 크루 '홀리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캐슬의 브랜드 철학인 'PRESTIGE OF LIFE'를 춤으로 재해석한 기획콘텐츠를 비롯 개그맨 이창호와 함께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제작을 시도한 '그 남자의 72시간' 브이로그 콘텐츠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강의하는 '집콕레슨'과 경제·부동산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경제 대담' 및 '부동산 대담' 등도 높은 관심을 얻었다.

    롯데건설은 실버 버튼 획득 기념으로 레고 스톱모션 유튜버 'I LIKE HOME'과 협업한 '롯데캐슬 X 레고 스톱모션' 영상을 이날 오케롯캐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이 20~30대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즐겨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