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개봉 맞춰 할인 행사 및 예매권 증정 이벤트엔데믹 전환으로 영화 산업 매출 활성화 기대"향후 영화 컨텐츠 완구 지속 개발 예정"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른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먼저 영화 ‘쥬라기 월드’의 명장면을 레고로 구현한 ‘레고 쥬라기 월드 크리케라톱스 픽업트럭 매복’과 ‘파이로랩터와 딜로포사우루스 수송’을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관절이 움직이는 공룡 피규어와 오프로드 자동차 및 픽업트럭이 포함되어 영화 속 스릴 넘치는 장면을 역동적인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

    다음 달 8일(수)까지는 쥬라기 월드 완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화 속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를 리얼하게 재현한 고퀄리티 피규어인 ‘쥬라기월드 다이노 이스케이프 어택 티렉스’와 엄마와 아기 티라노사우르스 피규어 ‘쥬라기월드2 티라노 패밀리’ 등 다양한 쥬라기 월드 피규어 상품을 준비했다.

    지난 26일부터 소진시까지 쥬라기월드 완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쥬라기 월드’ 개봉 기념 행사는 일명 ‘영화 덕후’로 불리는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의 적극적인 주도로 기획되었다.

    실제로 토이저러스 영화 컨텐츠 완구 매출 중 50% 이상은 3040 소비자들로부터 나온다. 또한 개봉 전후 비교시 월평균 매출이 10배 이상 차이가 날 만큼 영화 개봉 시기에 큰 영향을 받는 상품군이기에 시기적절한 상품 운영과 행사 계획이 필수적이다. 박 MD는 ‘쥬라기 월드’ 개봉 전부터 철저한 시장 조사 및 아이디어 회의를 거친 끝에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