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가입 이벤트 진행
  • NH투자증권은 비대면 고객상담서비스 ‘디지털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케어 서비스란 NH투자증권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투자 상담부터 자산설계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다. 

    총 자산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 자산 3000만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QV MTS 화면에서 신청하거나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전화 신청, 분기마다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이 회사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 ‘디지털케어 서비스 무료 가입하고 하와이 가자’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9일까지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삼성전자 갤럭시 S22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