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아이데뉴 X 유통 채널 탄탄한 한샘신제품 4종 17일부터 출시시리즈 지속 확대 나선다
-
인테리어 가구기업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탄생했다. '유통 강자' 한샘과 '디자인 강자' 아이데뉴가 콜라보한 신제품이 판매를 개시했다.17일 오하임아이엔티의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 4종이 출시된다.‘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됐다. 아이데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샘의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이 시너지를 이룬 협업이다. 이를 통해 하이엔드 디자인과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게 양측의 설명이다.그동안 흔히 찾아볼 수 있었던 이종 간 콜라보가 아닌 동종 업계 브랜드의 콜라보가 많아지면서 협업 범위도 전반적으로 확대되는 분위기다.
한샘 관계자는 "디자인 쪽으로 강한 아이데뉴와 탄탄한 판매 채널을 갖춘 한샘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네프 소프트 구스 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됐다.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샘몰에서는 17일부터 론칭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네스프레소 버츄오,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아이데뉴 콜라보레이션 담당자는 "아이데뉴와 한샘의 콜라보 제품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라며 "전 연령층뿐만 아니라 두 브랜드의 주요 타겟 교집합인 신혼과 30~40대 젊은 부부를 더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