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맞아 에어컨·제습기 등 여름 가전 행사 삼성·LG·위니아 등 유명 브랜드 대상할인부터 캐시백·상품권 증정까지 혜택 풍성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여름 가전 행사를 연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장마철을 맞아 각 점포에서 다양한 제습기·에어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롯데백화점 입점 전 점포에서 ‘위니아 제습기·에어컨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동탄점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시즌 가전 특집전’을 통해 인기 가습기와 에어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니아 에어컨 멀티형(128만원)’, ‘위니아 대용량 제습기 19L(51만9000원) 등이다.

    미아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에어컨 특별전을 열고 ‘휘센타워 프리미엄 20평형 2in1’ 제품을 506만원에, ‘휘센타워 스페셜 25평형 2in1’은 516만2000원, ‘창호형 에어컨 엣지’ 120만원, 이동식 에어컨 90만원 등에 판매한다.

    LG전자 휘센 제습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본가격 대비 8% 할인된 71만8000원에 판매하며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도 전국 420여개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에어컨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중 삼성전자,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3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에어컨 챌린지' 기획전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에어컨과 LG전자 휘센타워 에어컨을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와 함께 행사카드 결제 시 ‘엘포인트’ 최대 85만점과 45만원의 캐시백을 혜택을 증정한다.

    장마 시즌을 맞아 제습기 할인 행사도 전개한다. 오는 27일까지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만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신일’ 제습기 모델 구매 시에는 10만원을, ‘캐리어’ 모델 구매 시 7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 행사모델은 8만 캐시백을, 위닉스도 8만 캐시백을 증정한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전국 전 점포에서 에어컨과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어컨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카드사별 추가 캐시백도 증정한다.

    행사모델에 한해 ‘선풍기 1+1’, ‘에어컨+제습기’ 패키지 구매 시 별도 캐시백도 추가로 제공된다. 대표 혜택으로는 삼성 캐리어 18평형 투인원+캐리어 제습기 구매 시 추가 캐시백 25만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