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이주배경 청소년 37명에게 장학금 전달유니클로, ‘JOIN: 옷의 힘’ 글로벌 캠페인 출범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개최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진행

    오리온은 ‘썬 할라피뇨 체다맛’이 탐앤탐스, 퀴즈노스 등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오리온은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손잡고 7월1일부터 여름 한정 메뉴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이나 빙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25g) 1봉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트레이매트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박스를 제공한다. 여름 한정 메뉴를 구매하고 받은 증정품이나 매장 내 썬 할라피뇨 체다맛 홍보물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40명을 선정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쿠폰도 증정한다.

     


     
  • ⓒ빽다방
    ▲ ⓒ빽다방
    ◇ 빽다방, 여름 시즌 맞아 코코넛 커피 음료 출시 

    빽다방이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과일 코코넛을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음료는 코코넛 베이스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를 넣은 코코넛커피스무디와 코코넛카페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코코넛커피스무디는 코코넛 베이스에 우유와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후 더블 에스프레소를 가미했다. 코코넛카페라떼는 우유에 코코넛 베이스와 더블 에스프레소를 넣었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골든베어, 현대 판교점에 두 번째 팝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첫 오프라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7월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골든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MZ세대가 선호하는 스트리트 무드의 트렌디한 공간을 선보이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흥행에 힘입어 골든베어는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연이어 7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름 신상품 최초 공개 및 유니크한 골프웨어와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개최

    오뚜기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한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한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는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진라면을 좋아하고 미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38명이 최종 선발됐다.

    서포터즈는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한다. 7월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하고, 8월은 ‘오뚜기만의 숨겨진 보석 같은 라면’을 알리기 위해 ‘라면비책’, ‘북엇국라면’, ‘쇠고기미역국라면’ 등에 대해 팀별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전국 사업장서 헌혈 봉사 '생명 나눔 실천'

    동아오츠카는 전국 사업장서 임직원 헌혈 봉사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여름철 헌혈 참여 감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부족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임직원 헌혈 봉사를 기획하게 됐다.

    동아오츠카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6월30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앞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의 헌혈 버스를 이용해 임직원 헌혈 봉사를 진행했다.

    본사를 시작으로 안양∙청주∙칠서 공장, 각 지역별 영업 지점까지 동아오츠카 전국 사업장 임직원 총 220명이 7월 한달 간 자발적으로 참여해 혈액 수급 위기 극복에 동참할 예정이다.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강동구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한끼 나눔’ 실시

    맘스터치는 강동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한끼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구의 소외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고, 인근 가맹점의 매출 확대에도 기여하는 선순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지난 30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강동꿈마을에 인근 가맹점에서 구매한 총 500만원 상당의 싸이버거 세트와 맘스터치 쿠폰 등을 전달했다. 이날 맘스터치앤컴퍼니 임직원 20여 명은 해당 기관을 직접 방문해 취약계층의 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JOIN: 옷의 힘’ 글로벌 캠페인 출범

    유니클로는 깨끗한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캠페인 ‘JOIN: 옷의 힘(JOIN: THE POWER OF CLOTHING)’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유니클로가 실천하고 있는 환경 친화적인 활동에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JOIN: 옷의 힘’ 캠페인은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실시되며, 해양 오염과 같이 전 세계적인 문제에 대해 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활동을 함께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유니클로는 100% 재활용 섬유를 사용한 제품을 판매한다. 유니클로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인 ‘도라에몽 지속가능 모드’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봉제 인형 및 포켓터블 백 등이다.

  • ⓒ한솥
    ▲ ⓒ한솥
    ◇ 한솥, 7월 수량한정 신메뉴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 출시

    한솥이 여름철 보양식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한다.

    오븐구이 오리 도시락은 180℃ 고온의 오븐에서 통째로 3번 구워 기름기를 줄인 오리고기를 사용하여 시중에서 흔히 판매되는 훈제오리보다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0.5mm 두께로 슬라이스해 질기지 않고 속은 촉촉한 살코기를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리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새콤달콤한 맛의 맛살겨자냉채와 궁채장아찌가 반찬으로 함께 구성됐다.

     
  • ⓒ애경
    ▲ ⓒ애경
    ◇ 애경, 이주배경 청소년 37명에게 장학금 전달

    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에서 다문화 및 이주배경 가정의 고교생 총 37명에게 장학금 9250만원을 전달한다. 장학금은 고교생 1인당 평균 250만원씩 지급되며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은 지난 2015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는다. 첫해 30명의 장학생으로 시작해 매년 1명씩 장학생을 추가로 선발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약 7억원의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더프레시, 바나나 판매 수익금으로 결식 위험 아동 돕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가 파트너사와 함께 결식 위험 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7월 한 달간 점포에서 바나나를 판매할 때마다 1봉당 100원의 결식 위험 아동 후원금을 적립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가 이뤄지는 바나나는 돌코리아, 한국델몬트에서 공급받는 상품으로 GS더프레시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이 해당된다. 행사는 고객의 선한 나눔으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를 위해 기획한 행사다.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휴가시즌 맞아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점은 ‘유류비 2배 지원’ 행사를 실시한다. 300불 이상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며, 1000불 이상 구매시 5만원을 증정한다. 7월4일부터는 기존대로 300불 이상 구매시 1만원권을 증정한다.
  • ⓒ신세계L&B
    ▲ ⓒ신세계L&B
    ◇ 혼자 마시기에도 여름 휴가철에도 딱! 딱 한 잔 하기 좋은 소용량 발포주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론칭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가 소용량 330ml 캔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7월부터 8월까지는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펍(pub) ‘비치얼스’와 협업해 레츠의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한다.
  •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영업망 확대 잰걸음

    현대리바트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에 ‘리바트토탈 천호’를 오픈한다. 

    ‘리바트토탈’은 거실·서재·침실 등 가정용 가구 브랜드인 ‘리바트’ 제품은 물론, 현대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리바트토탈 천호의 매장 면적은 798㎡(242평)로 침대·소파·식탁 등 총 200여 종의 가구와 도어·창호·벽지 등 인테리어 제품 300여 종이 전시된다. 리바트(가정용 가구), 리바트키친(주방가구), 리바트바스(욕실), 리바트윈도우(창호) 등 리바트 집테리어의 모든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롯데온, 7월 한 달간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 이벤트 진행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잠자는 숲속의 환불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환불금 확인 및 반환 신청 행사장을 운영해 본인의 환불예정금액을 확인하고 찾아갈 수 있다. 환불금액 유무를 확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6월 말 기준 약 20만명 고객의 환불예정금 25억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한 명이 돌려받을 수 있는 최대 환불예정금은 50만원을 넘는 경우도 있으며, 환불 대상 고객은 약 1만2000원 수준이다.

    환불예정금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은 롯데온에 접속 후 행사 페이지에 가서 ‘환불금 조회’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환불금 반환 신청을 마치면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신청한 통장으로 환불금이 입금된다.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여름 정기 세일 실시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0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2년여 만에 해제되고 이뤄지는 첫 번째 정기 세일로 캐주얼, 키즈,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0% 할인 판매 한다.

    패션파크에서는 세루치, 조순희, 모라도 S/S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쉬즈미스, 리스트 쿨썸머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 한다. 

    리빙파크에서는 씰리, 썰타 최대 40%, 다우닝, 코니페블 최대 30%, 에이스, 히프노스 최대 10% 할인 등 총 30여 개의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 ⓒ오비맥주 카스
    ▲ ⓒ오비맥주 카스
    ◇ 오비맥주 카스,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글로벌 워터 페스티벌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S2O Korea Songkran Music Festival)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오는 7월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랜드 동문주차장에서 개최되는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대형 EDM 페스티벌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카스는 페스티벌 ‘진짜 여름 카스존'을 운영한다. 현장에서 사용되는 맥주컵은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와 협업해 제작한 '생분해성 플라스틱(PLA)' 소재 친환경 컵으로 그린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