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출시CJ푸드빌 빕스, 셰프고 앱에서 ‘빕캉스 기획전’ 진행동서식품, 한정판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출시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F&B,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 출시

    동원F&B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100% 식물성 오메가3 ‘올리닉 그린파이토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

    해양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생선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어취가 없고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어 채식주의자는 물론 임산부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주장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셰프고 앱에서 ‘빕캉스 기획전’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빕캉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빕스는 8월 2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를 통해 인기 RMR 제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은 '슈바인학센', '1997 블랙트러플 스테이크', '스테이크&쉬림프 파히타',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바비큐 포크 라이스 세트'까지 총 4종이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레스토랑 메뉴를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한정판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출시

    동서식품은 달콤한 초코맛과 상쾌한 민트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에 최근 주류로 자리잡은 민트초코맛을 더한 제품이다. 달콤한 오레오 쿠키링에는 민트 크런치가 쏙쏙 박혀 있으며, 천연 색소 스피룰리나를 입힌 마시멜로에는 민트향이 더해졌다.

    민트 크런치 쿠키링과 민트 마시멜로가 조화를 이루며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콤하고 상쾌한 민트초코맛을 느낄수 있다는 설명이다. 
  • ▲ ⓒhy
    ▲ ⓒhy
    ◇ hy, 편스토랑 음료 우승작 추성훈 '허니파이터 라떼' 출시

    hy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비법 레시피를 담은 '허니파이터 라떼'를 출시한다. 22일 방영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바캉스 메뉴편 최종 우승작이다.

    에너지 충전 콘셉트 커피로 프로그램 역대 우승작 중 유일한 음료 메뉴다. 스테미너에 좋다고 알려진 마(麻)와 야관문을 넣어 만들었다. 달콤한 꿀로 쌉싸름한 재료의 맛을 잡았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야관문의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홍차라떼를 연상한다는 설명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상하농원, HMR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출시

    상하농원이 상하의 신선함을 담아내는 캐주얼 레스토랑 ‘상하키친’ 대표 메뉴인 화덕피자 ‘1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간편식(HMR) 제품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을 출시했다.

    풍미를 위해 상하 치즈 공방의 치즈를 다채롭게 사용했다. 48시간 저온 숙성한 상하키친 노하우를 담은 수제 도우 타입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 피자는 ’치즈 피자’, ’소시지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로 구성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쉬운 9인치로 출시됐다.

    상하농원 내 파머스마켓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3000개가 판매됐다.
  • ▲ ⓒ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선패치 리뷰 이벤트’ 진행

    토니모리가 여름 필수템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아웃도어 패키지를 당첨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패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인 ‘토니스트리트’에서 응모 가능하다.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 참여 된다.

    토니모리는 당첨 선물로 약 10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제품과 토니모리 캐릭터 아웃도어 패키지를 준비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 모어 뷰티풀 플라이트(A MORE BEAUTIFUL FLIGHT)라는 콘셉트의 이벤트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 키트 및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빈파우치와 설화수 베스트 5종 샘플을 비롯해 2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계캉스족 위한 썸머 슈즈 2종 선봬

    블랙야크가 올 여름 탁 트인 자연 속 계곡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계캉스(계곡+바캉스)족’을 위한 썸머 슈즈 2종을 출시했다.

    계곡 산행과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들’과 휴식 중 발의 회복을 도와주는 ‘슬라이드’로 구성됐다.

    ‘343 어드벤처’는 계곡의 거친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샌들이다. ‘할로우’는 형태가 다른 두 가지 솔을 밑창에 적용해 4cm의 키 높이 효과와 쿠셔닝이 뛰어난 기본 슬리퍼로 휴식 시 꺼내 신으면 지친 발의 회복을 빠르게 도와줄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구호, 골프라인 정식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가 풍성해진 상품 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22년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을 선보인다.

    21년 가을겨울 시즌 대비 상품 수와 공급규모를 2배 이상 늘렸다. 판매처도 일부 매장에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구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모던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라인을 제안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컬러에 라벤더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들을 구성했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롯데온, 경상북도와 농수산유통 인프라 확대 나서

    롯데온이 경상북도와 온라인 농수산유통 인프라 확대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온은 경상북도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마케팅 활동을 포함해 판로 지원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온은 경상북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시스템 연계를 통해 ‘사이소 쇼핑 페스타’를 오픈해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대구경북능금농협의 우수한 과일인 의성 진자두, 안동 곰돌이 세척사과, 영천 천도 복숭아 등이 있으며, 전통 장류 및 기름을 비롯해 차, 즙 등 다양한 경상북도 농특산물을 소개한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KURLY HACK FESTA 2022’ 개최

    마켓컬리가 온라인 해커톤 ‘KURLY HACK FESTA 2022’를 창사 이래 최초로 개최한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이 개인 또는 팀을 이뤄 특정 주제에 대해 분석하고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서비스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안하는 행사를 말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컬리가 이커머스에서 풀어나가고 싶은 과제’다. ▲물류 휴먼 에러 해결 ▲가격 모니터링 ▲적합 상품 추천 등은 물론, 이커머스 생태계에서 기술적으로 풀어가야 할 의미 있는 문제라면 무엇이든 찾아 해결방안을 제안할 수 있다.

    과제계획서 심사 예선을 통과한 팀들을 대상으로, 8월 19일부터 24일까지 아마존웹서비스(AWS) 기반으로 실제 과제를 수행하는 본선을 진행한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 출시

    신세계L&B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에반 윌리엄스 플라스크 패키지’를 출시하고, 1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한다.

    ‘에반 윌리엄스 블랙 1L(리터)’ 제품과 ‘플라스크’가 포함된 세트 구성이다. 플라스크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실용성과 감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에반 윌리엄스 블랙을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김보성 ‘의리남 소주’ 단독 출시

    CU가 최근 음주 다변화 트렌드에 맞춰 김보성 ‘의리남 소주’를 단독 판매한다.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선판매를 시작해 추후 전국 운영도 검토하고 있다.

    의리남 소주는 영화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내세운 제품이다. 36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6.5도, 가격은 4500원이다.

    100% 국내산 쌀을 원료를 사용해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제조하는 감압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고온을 사용하는 상압 증류 방식 대비 이취가 적고 은은한 곡물향과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 ⓒBGF리테일
    ◇ 롯데호텔 서울, ‘요로이즈카 토시히코’ 파티시에 초청 이벤트

    롯데호텔 서울이 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의 인기 디저트를 팝업스토어와 호텔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초청 이벤트를 8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외국인 셰프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3년 만이다. 디저트 강국인 일본 파티시에의 인기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요로이즈카 파티시에는 8월 2일부터 일주일간 한국에 머물며 롯데호텔 서울 베이커리팀과 함께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의 인기 디저트 쁘띠갸또 7종과 페이스트리 5종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