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온라인 신규고객 대상 투자 서포터 이벤트 선봬
  • ▲ ⓒ유진투자증권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국내주식 투자자의 성공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신규고객 투자 서포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투자지원금과 카카오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인기 카카오 이모티콘 이용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원한다. 

    회사는 ‘누렁이의 직장생활’ 등 총 3종의 인기 카카오 이모티콘을 준비했다. 신규고객에게 30일 이용권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이 9월 한 달간 300만원 이상 거래 시 4만원을,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연속 월 1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5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회사는 이와 더불어 ▲인생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 ▲신용·담보대출 금리 우대 혜택 ▲순입금고 투자지원금 혜택 등 온라인 계좌 최초 개설 고객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에 따라 해당 고객들은 국내주식 거래 시 0.0036396% 거래수수료 평생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용융자, 담보대출을 신청할 경우 오는 12월 31일까지 연 3.5%의 이자율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개설 계좌의 순입금고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도 지급한다. 보유 중인 주식을 옮겨 오거나 현금을 입금하면 순입금고에 반영된다. 오는 12월 18일까지 순입금고를 유지하고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조건을 달성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