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색에 고객·쇼핑·경험 이미지 담아슈팅배송·라이브11 등 색다른 고객 경험 전달 위한 투자 이어가앱 아이콘부터 '구매하기' 버튼 등 11번가 서비스 곳곳에 반영
-
- ▲ ⓒ11번가
11번가가 새로운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6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신규 로고는 기존 로고에 색상에 다양함을 추가했다. 기존 붉은 단색 로고에서 탈피해 주황·빨강·핑크색이 자연스럽게 하나로 이어지며 표현되는 형태다.3가지 색은 각각 고객과 쇼핑, 경험을 의미하며, 고객과 쇼핑서비스가 만나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뜻을 담았다. 11번가의 새 로고와 함께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가 동일한 색으로 반영된다.올해 11번가는 직매입 기반의 ‘슈팅배송’을 비롯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11’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11번가 하형일 사장은 “새로운 11번가 로고는 고객들이 달라진 11번가를 통해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스러운 경험을 받도록 하겠다는 11번가의 다짐이자 지향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