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프리드라이프, 롯데하이마트 제휴 신상품 ‘하이프리드 모바일’ 출시

모바일 기기 구매 시, 통신 요금 매월 3만5000원 2년간 지급

입력 2022-09-30 14:31 | 수정 2022-09-30 15:12

▲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신상품 ‘하이프리드 모바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프리드 모바일은 롯데하이마트에서 모바일 기기 구매 시 2년간 매월 통신요금 3만5000원, 총 84만원의 캐시백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가입 후 1년 동안은 최대 60만원 한도의 롯데손해보험 모바일 파손보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하이프리드 모바일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프리드라이프의 전문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수연, 어학연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를 필요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또한 종합 건강검진 및 리조트 이용 우대, 직영 장례식장 할인, 유족 케어 서비스 등 프리드라이프 멤버십 혜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만기 완납 후 약정 거치기간이 경과하면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신 납입금 500만원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모바일 기기 구매 시 통신비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프리드 모바일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변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가영 기자 young@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