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스토어 공간 페인팅 진행

지존 스토어 페인팅… 美 프리미엄 페인트 '클락앤켄싱턴' 사용

입력 2022-09-30 14:38 | 수정 2022-09-30 15:13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지존(ZIZONE) 브랜드 스토어의 공간 페인팅을 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처 브랜드 지존 스토어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컬러 연출이 인상적인 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캐릭터들의 일상생활 전반에 걸친 스토리들을 25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과 다채로운 컬러의 공간으로 꾸민 지존 스토어의 페인팅을 에이스 하드웨어가 맡았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존 브랜드와 캐릭터 특성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를 구현하기 위해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을 사용했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미국에서 제조되는 프리미엄 수입 페인트 '클락앤켄싱턴'을 단독 수입 판매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나에게 딱 맞는 소울 페인트'라는 클락앤켄싱턴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지존 브랜드를 비롯해 지지, 핑고, 식빵새 등 캐릭터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컬러를 특별히 개발했다.

엉뚱한 장난꾸러기 핑크 고양이인 핑고의 긍정적 에너지를 반영한 '핑고 스페셜 핑크'와 회사원 지지의 평범한 듯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는 '지지 퀸 비 옐로우', 꿈 낳은 아웃사이더 식빵색의 자유로움을 담아낸 '브레드18 라이트 화이트'를 비롯해 '지존 아트블루, 지존 피아노 블루스' 등이 대표적이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