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11시부터 판매 시작, 11월 10일 수령 홈페이지에 기기 등록 시 CU 4500 포인트 제공'아이코스 일루마'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 적용
  • ⓒBGF리테일
    ▲ ⓒBGF리테일
    CU는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전자담배 디바이스 ‘아이코스 일루마’를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업계 최초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CU가 사전예약 판매하는 ‘아이코스 일루마’는 베이지, 그레이 색상 총 2종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사전예약 구매는 포켓CU 앱에서 가능하고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제품이 출시되는 11월 10일부터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판매 지역은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고양, 과천, 광명, 구리, 김포 등 경기도 총 15개 지역이다. 추후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판매 지역은 전국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포켓CU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이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기기를 등록하면 CU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500점 포인트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제품으로 새로운 담배 가열 방식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흡연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이전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파손 우려도 없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전용 담배인 ‘테리아’를 사용한다. ‘테리아’는 한 팩에 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