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에이지알,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출시일동후디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64% 할인’무신사, '무진장 블프'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000억 돌파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무진장 블프'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000억 돌파

    무신사가 ‘무진장 2022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5일 만에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는 2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2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무신사의 시그니처 행사다. 오픈 당일 누적 판매액이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난 338억 원을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 시작 5일 차인 18일 오전 9시26분을 기점으로 무진장 블프의 누적 판매액은 1000억원을 돌파했다. 하루 평균 200억 원 이상, 1시간당 평균 9억 원 규모의 판매가 이뤄 셈이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메디큐브 에이지알,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출시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프림로즈 핑크(Primrose Pink)’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이지알 리미티드 에디션은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강조된 ‘프림로즈 핑크’가 입혀진 새로운 색감의 뷰티 디바이스다. ‘프림로즈 핑크’가 적용된 에디션은 상반기 에이피알 전체 매출 실적을 견인한 ‘더마EMS’, ‘유쎄라딥샷’, ‘에어샷ATS’의 3종이다. 

    한편 올해 에이지알 판매량은 50만 대를 무난히 넘길 것으로 기대된다. 
  • ▲ ⓒ스튜디오 톰보이
    ▲ ⓒ스튜디오 톰보이
    ◇ 스튜디오 톰보이, 4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브랜드 4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45년간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1977년부터 현재까지 브랜드가 걸어온 길과 향후 걸어갈 길을 담은 대형 브로슈어를 전시했으며, 45년간 선보였던 광고 영상 및 아카이브 자료를 초대형 미디어 아트로 구현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여성 신상품과 함께 ‘맨즈 라인’ 제품도 둘러볼 수 있으며, 인증샷과 인생샷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64% 할인’

    일동후디스가 브랜드데이를 맞아 18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64%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전 10시30분 ‘하이뮨’ 건기식 18종, 오후2시 ‘아이얌’ 유아간식 23종, 오후 7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전 상품과 ‘하이뮨 케어메이트’ 순서로 방송된다.

    이날 하루 동안 최대 64%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최대 17%를 적립 받을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기부 전달식 진행

    애경산업은 18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청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서울시 취약 계층을 위한 ‘2022 희망꾸러미 기부 전달식’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 10억원 상당의 세제·샴푸·치약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과 개인위생용품,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지원한다.

    기부된 희망꾸러미 세트는 서울시잇다푸드뱅크센터로 입고되어 서울시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저소득 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에 박선민 호서대 교수 선정

    대상은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로 박선민 호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를 선정했다.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 박 교수는 대사성 질환의 완화 및 예방을 위한 식사 관리법 연구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통식품인 장류의 효능 입증 연구 등의 업적을 인정받아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교수는 한국인의 당뇨병, 치매 등 대사성 질환의 기전 및 예방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면서 장내미생물-간-뇌 축(gut microbiota-liver-brain axis)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영양성분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에 대해 연구하고, 이를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연계했다. 또한 당뇨병, 치매 및 뇌졸중의 발병 기전에 대해 영양학 측면에서 연구하고 이를 식생활 개선과 연계하는데 힘썼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자매부대 육군 제21보병사단에 위문금품 전달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제21보병사단에 방문해 총 45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1978년 21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국가 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년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기부금 3000만원과 맥심 커피믹스, 맥심 티오피 캔커피, 오레오 비스킷 등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김장 김치 택배 판매 실시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 김치 택배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에서 준비한 김장 김치는 ‘나팔꽃 김수미 황태포기김치10kg’, ‘한울 포기김치5kg’, ‘한울 총각김치5kg’, ‘이수근 캔김치4캔세트4kg’ 등 모두 8종이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김장을 담글 수 있도록 ‘한울 절임배추10kg’, ‘한울 김치양념4kg’ 등 김장 재료도 택배로 판매한다.

    주문은 12월 24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가능하며, 주문서에 원하는 날짜와 주소를 기재하면 때에 맞춰 택배로 김장 김치가 배송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800여개 소상공인 판로 확대 도왔다

    11번가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진행한 ‘2022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을 통해 올 한 해 2800여개 소상공인 업체들의 판로 확대를 도왔다고 밝혔다. 
     
    11번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022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을 주제로 ‘동행축제’, ‘소상공인 알뜰장터’ 등 다양한 콘셉트의 할인행사를 꾸준히 이어왔다. 이를 통해 총 2800여개 소상공인 업체들의 매출 확대를 도왔다. 

    11번가 이진우 영업관리그룹장은 “앞으로도 정부 및 지자체와 지속적으로 상생사업을 진행해 우수한 품질의 국내 소상공인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다양한 와인·위스키 선봬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와인은 가성비 상품부터 10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세계 14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5대 샤또 와인을 비롯해 그랑크뤼, 슈퍼투스칸 등 국가별 프리미엄 상품을 대폭 늘렸다.

    앙드레 끌루에 상파뉴 샴페인 2종을 각 4만9900원에 선보이는 등 샴페인 16종을 최적가 판매하며 위스키는 ▲발베니 12년(700mL, 10만9900원)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700mL, 11만5900원) ▲글렌그란트 12년(700mL, 7만9900원) 등 한정 수량 위스키를 ‘마이홈플러스’ 맴버 특가로 판매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x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효과

    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펼치고 있는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 프로젝트가 다채로운 지원 활동에 힘입어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티몬은 지난 4월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원이 필요한 700여 소상공인을 선정해 ▲온라인용 상세페이지 제작 ▲특별 기획전 ▲전용 쿠폰 마케팅 등을 연계 운영하며 효과적인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현재 티몬이 지원하고 있는 우수 소상공인들의 1800여 상품들은 ‘뉴-트로 컬렉션’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식품, 패션뷰티, 리빙 등 다양한 고품질의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며, 매일 선착순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