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크루 채용 주간’ 통해 대규모 채용 진행세븐일레븐, 즉석치킨 매출 50% 껑충한국콜마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산업부 세계일류상품 인증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산업부 세계일류상품 인증

    한국콜마는 지난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상품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차세대 일류상품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향후 7년 이내에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상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과 생산기업에게 부여하는 제도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는 고효능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토너부터 앰플, 세럼, 로션, 아이컴플렉스, 영양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2017년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2500억원대 매출을 올렸으며, 누적 매출액은 5000억 원 이상에 달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든든한 아침 메뉴 ‘킹모닝’ 재출시

    버거킹이 아침에만 맛볼 수 있는 든든한 조식 메뉴 ‘킹모닝’을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다.

    ‘킹모닝’은 계란이 두 개 들어간 더블 오믈렛과 부드러운 소프트번이 만나 아침에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오전 4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선보이는 오전 한정 메뉴다.

    ‘킹모닝’은 ‘오믈렛 킹모닝’과 더블 오믈렛에 고소한 베이컨과 신선한 토마토, 양상추가 추가된  ‘BLT 오믈렛 킹모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고피자와 상호 협력 MOU 체결

    삼양식품은 고피자와 최근 서울 성북구 삼양식품 본사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고피자는 2016년 서울 여의도 야시장에서 푸드트럭으로 출발한 피자 프랜차이즈이다. 1인용 피자로 이름을 알리며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와 싱가포르, 인도, 홍콩, 인도네시아에서 약 16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삼양식품과 고피자는 업무협약을 통해 삼양식품의 짜장 라면 짜짜로니와 협업한 피자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22일 출시 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크루 채용 주간’ 통해 대규모 채용 진행

    맥도날드가 21일부터 약 일주일간 ‘크루 채용 주간’을 열고, 2022년 마지막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올 한 해에만 세 번째 진행되는 것으로, 맥도날드는 전국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크루 채용 주간을 시행해왔다. 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외식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맥도날드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마련해 크루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돕고, 근무 성과와 팀웍, 리더십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경우에는 향후 매장 매니저, 지역 매장 관리자 등 정규직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 용기면으로 출시

    농심이 건면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를 용기면으로 선보인다.

    멸치칼국수는 1997년 출시 이후 깊고 개운한 국물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라는 설명이다. 농심은 최근 성장 속도가 가파른 건면과 용기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하고자 멸치칼국수사발을 출시했다. 

    멸치칼국수사발은 멸치, 버섯으로 맛을 낸 담백한 국물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야들야들 쫄깃한 정통 칼국수의 면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지단, 청경채, 당근 등 다채로운 색감의 건더기 별첨으로 보는 맛도 더했다.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로 2분30초면 완성된다.
  • ▲ ⓒ모다모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모다모다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다모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 ▲프로 체인지 다크닝 샴푸 ▲프로 체인지 블론드 샴푸 등 모다모다의 대표 샴푸 제품을 특별 할인과 함께 적립금 지급, 상품권 증정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샴푸와 다크닝 샴푸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그 외 제품 구매 시에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샴푸 1개 구매 시 샤쉐 7매입을, 샴푸 2개 세트 구매 시 쇼핑백 3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3개 세트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 금액의 5%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종횡으로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겨울 시그니처 상품인 ‘안타티카’를 종횡으로 확장에 나선다.

    이번 시즌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와 서멀 마네킹(thermal manikin, 의복의 보온성 측정을 위한 등신대 인체 모형. 각 부위별로 인체의 피부온도와 동일하게 설정한 후 의복을 입혀 표면온도와 기온, 공급열량 등을 통해 의복의 보온성을 측정할 수 있다)을 활용한 공동연구를 통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모노 머티리얼, 즉 단일 소재로만 제작한 ‘안타티카 랩’을 처음 선보인다. 안타티카 랩은 100% 한가지 소재로만 상품을 만드는 코오롱스포츠만의 상품 라인이다. 의류 상품은 원단도 다양한 섬유소재들이 합섬(섬유 단계에 혼합된 형태), 혼방(실이나 원단에 혼합된 형태)돼 있기도 하고, 원단 외에 지퍼, 단추 등 부자재도 각기 다른 소재로 만들어진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비레디, 코드 쿤스트-그레이-로꼬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 READY)’가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 ‘코드 쿤스트’, ‘그레이’, ‘로꼬’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하고, BOYS BE READY를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대표 컬러인 파란색을 밝고 희망적인 의미를 담은 ‘위시 블루(Wish Blue)’로 재정의했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첫 제품은 ‘비레디 블루 쿠션’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비레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창단 10주년 기념식 성료

    대상은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소재 엘타워에서 ‘청정원 주부봉사단 창단 10주년 기념식’을 갖고, 지난 10년간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봉사단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행사에는 청정원 주부봉사단 150여 명과 나광주 대상 ESG경영실장, 대상 관계자 등 17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청정원 주부봉사단의 창단부터 현재까지의 활동을 함께 회고하며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대상은 앞으로도 청정원 주부봉사단의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계속해서 실현해나갈 계획이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출시

    지난 1월 한정판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의 ‘트리플 맥앤치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콰트로 맥앤치즈’로 돌아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노브랜드 버거 홈페이지, SNS, 매장 등을 통해 지난 1월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트리플 맥앤치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주목했다. 당시 ‘트리플 맥앤치즈’는 출시 3주 만에 20만개 팔리며 예상했던 기간보다 빨리 재료가 소진돼 일주일 정도 일찍 판매를 종료하기도 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맥앤치즈 버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트리플 맥앤치즈’에 치즈 1종을 더한 ‘콰트로 맥앤치즈’를 정식 출시한 것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英맨체스터서 협업 컬렉션 공개

    휠라 글로벌은 지난 17일(CET 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서 프랑스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과 함께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콜라보 컬렉션 쇼를 개최했다.

    휠라 X 하이더 아커만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111년 스포츠 헤리티지와 하이더 아커만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미학의 디자인을 결합, 열광적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탑과 바람막이, 트랙수트, 레깅스, 수영복에 봄버재킷 등의 아우터, 각종 슈즈와 액세서리 등으로 이뤄졌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에이스침대 모바일 커머스 방송 전개

    SK스토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이스침대 주요 상품을 최저 수준의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SK스토아는 에이스침대 ‘루체3(킹, 퀸 사이즈)’와 ‘이리나(퀸, 슈퍼싱글 사이즈)’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루체3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테리어 소재 템바보드와 은은한 LED조명을 매치해 특별하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한 아트월 컨셉의 침대다. 헤드보드에 마련된 수납 공간에는 USB 충전 포트를 설치해 스마트폰 등 각종 소형 전자 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스테인프리(Stain-Free) 기능이 적용된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최대 혜택가 기준 루체3는 약 280만원(퀸)~340만원(킹)대에 판매하고, 이리나의 경우 약 160만원(슈퍼싱글)~210만원(퀸)대에 선보인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즉석치킨 매출 50% 껑충

    세븐일레븐이 올해 들어 즉석치킨 매출이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달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매출이 40% 상승했다.

    즉석치킨 매출은 지속적으로 상승했다. 9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25% 올랐으며, 10월에는 30% 신장했다. 세븐일레븐은 ‘가성비’가 주효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세븐일레븐은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 수준의 양을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만쿠만구치킨’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상품은 극강의 가성비로 현재까지 4만개 이상이 판매고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5000여개 점포에서 즉석치킨을 운영하고 있으며 꼼꼼한 위생점검과 조리방법을 준수하고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응원 먹거리’ 대전 전개

    홈플러스가 글로벌 축구 대회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델리와 베이커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델리에서는 신상품 ‘고시히카리 초밥세트 30입’을 오는 24일과 28일 각 하루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1000원 할인해 1만8990원에 판매한다.

    피크닉박스 2종(샌드위치/유부초밥)을 비롯해 랩 샌드위치 2종(키토에그/와사비크래미), 밀박스 3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축구경기에 빠질 수 없는 치킨으로는 ‘당당치킨 시리즈’를 준비했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는 ‘집관 응원 야식 대전’을 열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생크림모카번’ 6입과 ‘식사빵베스트팩’을 주요 점포에서 오는 23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축산·안주류·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와 간편식, 주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