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CJ제일제당’ 특별전 전개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샴페인 매출 400배 증가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출시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가공유 물가 안정 할인 행사 전개

    CU가 12월 한 달 동안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한 우유와 가공유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달 말까지 흰우유 2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즉시 30% 할인한다. 대상 상품은 ‘HEYROO 흰우유 1L’과 ‘매일유업 저지방우유 900㎖’다.

    할인 결제 시 HEYROO 흰우유는 1680원이며 통신사 할인까지 추가 할인 적용하면 최종 가격은 1480원으로 100㎖당 가격은 148원이다.

    가공유는 HEYROO 프렌즈우유 4종(초코, 딸기, 커피, 바나나)을 출퇴근시간인 매일 오전, 오후 7~9시에 시간대별로 인기인 상품들을 타임세일하는 행사로, BC카드나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129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우유 구독쿠폰(20% 할인)과 통신사 제휴 할인을 추가 적용하면 할인율은 55%로 대폭 높아진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트 전략 부문 대상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금상 수상에 이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가 수상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소비자와 문화 전반에 영향력을 끼친 최우수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지난 2월 처음 선보인 테라 스푸너 캠페인은 병따개 대신 다양한 도구로 맥주를 따며 즐거움을 느끼는 문화에 착안한 ‘스푸너’를 활용, 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병뚜껑 오픈음인 ‘리얼사운드’를 통해 청각적 수단으로 확장해 전달했다.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를 모델로 기용해 과학적 개발 원리를 반전 유머로 위트 있게 풀어내 신뢰감 있고 재미있게 전달했다는 평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CJ제일제당’ 특별전 전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까지 역대 최대 실적 달성을 기념한 ‘CJ 제일제당’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밥상물가 안정을 위해 CJ제일제당 대표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먼저 ‘햇반 흑미밥 36입’, ‘햇반 잡곡밥 36입’을 한정 판매하고 겨울철 많이 찾는 ‘왕교자+호족반 만두’는 9000개 한정으로 평양만두(320g)를 증정한다. ‘사골골탕(18입)’과 ‘해찬들 고추장(2㎏)’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는 7일 저녁 6시부터 한시간 동안 밥상물가안정 ‘삼시네끼2탄’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스팸’과 ‘쿡킷 쭈꾸미볶음’ 및 ‘햇반솥반’, ‘비비고 사골곰탕’ 등 CJ제일제당 대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라방 당일 한정 20% 중복할인쿠폰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샴페인 매출 400배 증가

    세븐일레븐이 진행한 샴페인 등 와인성지 기획전이 진행된 지난 금~일요일(12/2~4) 샴페인 매출이 전주 동요일(11/25~27)대비 400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샴페인 오픈런’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지난해 보다 샴페인 물량을 3배이상 늘려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행사 3일만에 초도 물량 절반이상이 팔려나갔다. 특히 샴페인의 정석으로 불리는 ‘도츠브룻 클래식’은 주말 동안 완판 되어 지난해에 이어 항공편으로 추가물량을 긴급 공수 중에 있다.

    특히 ‘뽀므리 하트 에디션’은 모나코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결혼식 축하주로 유명하며 샴페인 생산지(상파뉴)의 심장이라 불리는 ‘랭스’지역 포도밭에서 생산된 최고급 포도로 제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F1우승 기념 삼페인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멈 올라프’, ‘멈 로제’, ‘멈 그랑 꼬르동’ 등 유명 샴페인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며 품귀현상을 빚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출시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였던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한다.

    매일유업이 지난 10월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11월 6일 많은 성원을 받으며 영업을 종료했다. 
     
    오는 8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기획세트 3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메뉴에 사용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본품 2개씩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판매한 메뉴와 굿즈 중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1종씩 함께 구성해 카페에서 느낀 맛과 여운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모리케어’ 출시

    풀무원녹즙은 지난해 말 식약처 승인 국내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네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액상: 120mL/일반식품) & 메모리케어(정제: 350mgX2정/건강기능식품)’를 출시했다.

    ‘메모리케어’는 가톨릭대학교 여의도 성모병원의 자회사인 미셸푸드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제품 뚜껑 부분에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알려진 은행잎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신선한 유기농 케일을 착즙하여 순간 가열 처리한 녹즙을 담았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캐슬' 출시 10일 만 누적 매출 30억 돌파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안마의자 ‘캐슬(Castle)’이 출시 10일 만에 누적 매출 30억을 돌파했다.

    신제품 안마의자 ‘캐슬’은 바디프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XD(eXtreme Dimension) 마사지 모듈로 깊은 손맛을 구현했다. 4개 안마볼의 앞뒤 돌출범위를 5단계로 조절해 사용자가 취향에 맞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마사지 프로그램 ‘커리어’ 모드 6종도 지난달 출시했다.

    캐슬은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 채널 중심의 단독 특가로 선보여 출시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824대, 매출액 30억원을 넘어서며 동기간 단일 상품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 ▲ ⓒ코스맥스엔비티
    ▲ ⓒ코스맥스엔비티
    ◇ 코스맥스엔비티, 장 건강까지 잡은 숙취해소소재 ‘노니트리’ 개발

    코스맥스엔비티는 노니를 이용한 숙취해소소재 '노니트리(Nonitri®)'를 개발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노니의 숙취 해소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공법을 이용해 농축 추출액을 제조하는데 성공했다. 그 결과 숙취 해소 소재로 유명한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대비 적은 섭취량으로도 우수한 효능을 낸다는 점을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노니트리는 알코올 투여군 대비 혈중 알코올 농도는 13%, 대표적인 숙취 유발 요소인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는 40% 개선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고객사를 통해 노니트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니트리 외에도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다양한 성분들을 배합할 계획이다. 제형은 음주전후 섭취가 간편하도록 액상과 젤리로 만들었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성수 팝업스토어 '그라데이션' 3일간 3500명 찾았다

    W컨셉은 지난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서울 성수동에서 선보였던 팝업스토어 ‘그라데이션’의 누적 방문객이 3500여 명으로 집계됐다.

    W컨셉 성수 팝업스토어는 지상 2층 연면적 330㎡ 규모로 운영했으며 시간 당 약 150명의 고객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누적 방문객 3500여 명 중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2030세대가 90%, 기존 W컨셉 이용 고객의 80%가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W컨셉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옷을 직접 입고 만져볼 수 있는 점, 눈길을 사로잡는 큐레이션 전시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요소를 마련한 점이 방문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 ▲ ⓒ발리스틱골프
    ▲ ⓒ발리스틱골프
    ◇ 발리스틱골프, ‘미테레 다운’ 출시

    발리스틱골프가 겨울철 골심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필드룩으로 22F/W 시즌 ‘미테레 다운’을 선보인다. 

    발리스틱골프가 선보이는 22F/W 시즌 미테레 컬렉션은 ‘쏘다’, ‘던지다’라는 뜻을 지닌 미사일의 라틴어에서 유래했다.  

    이번 미테레 다운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퍼포먼스 골프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타겟이다. 고기능성 발열 방풍 안감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등판 부분은 스윙에 용이하도록 액션밴드를 적용해 윈터 시즌 필드에서도 최적의 퍼포먼스와 아웃핏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