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까지 ‘2023년 새해 체크리스트’ 행사 진행소비 트렌드 및 새해 목표 등에 맞춰 5가지 테마 선정나이키, 버버리, MLB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최대 30% 할인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은 다가오는 2023년을 맞아 내년 1월 1일까지 ‘2023년 새해 체크리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년 소비 트렌드와 새해 목표 및 다짐 등에 맞춰 5가지 테마를 정했으며,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기본 아이템 재정비’, ‘가장 큰 목표는 건강’ 등의 테마를 정했다. 내년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달라진 일터, 편안한 스타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등도 함께 선정했다. 각 테마에 맞춰 나이키, 버버리, MLB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기간 패션 및 잡화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는 31일까지는 백화점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상품 이미지 상단의 ‘DEAR 2023’ 표시로 확인이 가능하다.

    ‘기본 아이템 재정비’를 테마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패션 상품인 ‘폴로 랄프 로렌 여성 클래식핏 스트레치 셔츠’와 ‘슈콤마보니 New lommel 앵클 부츠’를 제안한다. ‘가장 큰 목표는 건강’을 테마로 ‘뉴트리코어 콜라겐담다’, ‘뉴트리코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2023년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내년에는 ‘달라진 일터, 편안한 스타일’을 테마로 정했다. 이에 재택 근무를 위한 상품으로 ‘데스커 모션데스크 프리미엄’과 화상회의에 참여하기 위한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등을 제안한다.

    박진 롯데온 백화점마케팅기획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패션과 건강 등 새해 다짐과 목표를 세우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5가지 테마를 선정하고 관련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며, “롯데온이 제안하는 인기 상품으로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