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수료식 개최골든블루, ‘테일러메이드’ 협업 한정 명절 선물세트 출시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롯데뮤지엄과 마틴 마르지엘라 展 연계 특별 이벤트 진행

    롯데호텔이 롯데뮤지엄과 협업해 ‘마틴 마르지엘라(Martin Margiela) 엣 롯데뮤지엄’ 전시와 연계한 50주년 프로모션에 나선다.

    롯데뮤지엄에서는 아티스트로 돌아온 마틴 마르지엘라의 국내 첫 전시를 내년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작가의 예술 세계인 ‘물질과 신체, 성별의 관념, 시간의 영속성, 직접 참여’를 주제로 한 50여점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마르지엘라 전시와 연계해 내년 3월24일까지 국내 체인호텔 8곳(시그니엘 서울, 부산/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L7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롯데 50주년 기념 패키지를 판매한다.

  • ◇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 READY)’가 신제품 ‘블루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해 탄생됐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커버한다.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Blue Skin–OptimizerTM)’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수료식 개최

    아워홈은 28일 마곡식품연구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수료식을 열었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11년간 대학생 11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수료식에는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50명이 온라인을 통해 참석했다. 7개월간 판아워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 및 상장을 수여했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 채용 특전의 기회가 주어졌으며, 우수 활동자와 팀에게는 외식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리뉴얼 오픈 100일… 매출 146% ↑

    CJ푸드빌이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리뉴얼 오픈 이후 100일간 성적을 분석한 결과, 전년비 146% 가까운 매출을 기록했다.

    방문객수는 약 132% 수준이며, 특히 주말 방문객수가 150%에 육박할 정도로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회사 측은 리뉴얼 이후 주말에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 방문’만을 목적으로 한 일반 고객 유입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질의 시그니처 전용 제품이 인기를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제일제당센터점에서는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 제품 특성에 최적화 한 밀가루와 자체 개발 발효종, 프랑스 AOP 버터 등 프리미엄 재료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그니처 제품들은 제일제당센터점 제품 판매 상위를 휩쓸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83년 전통 태국 ‘팁싸마이’ 팟타이 RMR 국내 첫 선

    LF푸드는 자사가 가진 글로벌 소싱 노하우를 활용해 해외의 줄서는 맛집의 메뉴를 간편식으로 선보였다. 그 일환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방콕의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인 ‘팁싸마이’의 팟타이 RMR을 국내에 선보였다.

    LF푸드가 첫번째 글로벌 RMR로 팟타이를 선택한 것은 국내 소비자들의 태국 음식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83년의 전통이 돋보이는 팁싸마이는 방콕에서 가장 잘 알려진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으로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팁싸마이 RMR은 면과 소스로 구성된 쿡키트 2종과 팟타이 소스 2종, 팟타이 라이스 누들 2종, 팁싸마이의 비법을 담아 개발한 칠리 페이스트 3종 등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국산 캔햄 수출 공로 인정받아 식약처장 표창 수상

    롯데제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대한민국 캔햄 수출 확대 공로를 인정받아 식약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제과는 2019년부터 캔햄 수출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롯데제과의 캔햄 수출중량은 2018년까지 100톤 이하였다 2019년 347톤, 2020년 1111톤으로 빠르게 늘었다. 지난해에는 2926톤으로 관세청 기준 대한민국 캔햄 수출중량(4974톤)의 58%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했다. 롯데제과의 선전에 힘입어 우리나라는 지난해 처음으로 캔햄 무역수지 흑자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도 수출량이 크게 늘었다. 11월까지 누적 기준 롯데제과의 캔햄 수출중량은 약 3302톤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했다. 덕분에 올해 한국 캔햄 수출중량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2년 연속 캔햄 무역수지 흑자를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데이마켓’ 프로모션 전개

    G마켓과 옥션이 내년 1월 1일까지 ‘나에게 주는 선물 타임’이라는 주제로 올해 마지막 요일특가전을 진행한다.

    29일 ‘패션·뷰티’, 30일 ‘스포츠·레저’, 31일부터 1일 이틀 간은 패션, 취미용품 등 ‘스몰 럭셔리’ 관련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데이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선보인다. 올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12% 웰컴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29일에 진행하는 ‘패션&뷰티데이’ 대표 상품으로는 ‘골드앤 쥬얼리’, ‘미샤 개똥쑥 웅녀의 비밀 기획세트’, ‘래핑차일드 겨울 의류’ 등이 있다.

    라이브쇼핑도 진행한다. 30일 오후 8시,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숀리&스포틀러 홈트레이닝 상품’을 라이브 전용 특가와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라방은 G마켓 웹·모바일에서 시청 가능하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과일사케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알코올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자를 담은 ‘유자사케(후쿠이와이 유즈슈, 720㎖)’는 일본 도쿠시마현 유자 원액 24%를 함유해 싱그러운 유자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상쾌한 단맛을 강조해 토닉워터나 탄산수 등과 혼합해 마시기에도 적합하다. 알코올도수는 8도다.

    함께 선보이는 상품은 복을 부르고 장수를 뜻하는 백도를 담은 ‘복숭아사케 (야마부키하쿠토우슈, 720㎖)’다. 백도 원액 9%와 일본 사케를 혼합한 상품으로 입안에서 녹을듯한 감칠맛과 기분 좋은 달콤함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7.5도다.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농협카드로 ‘과일사케 2종’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테일러메이드’ 협업 한정 명절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TaylorMade)’가 협업한 한정판 명절 선물세트를 다시 한번 출시한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홈술, 혼술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 세트는 450㎖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는 2종의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선물 세트와 함께 2021년 9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도 다시 출시한다. 450㎖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고급바에서나 제공되는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이뤄져 있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

    CJ온스타일이 내년 1월 1일부터 18일까지 식품·생활용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같은 기간 ‘릴레이 특가’를 통해서 설레는 설선물 적립금에 더해 추가 5%의 적립금 및 선물하기 서비스로 2만원 이상 주문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까지 제공된다.

    고물가 장기화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 따라 CJ온스타일은 이번 설 명절 키워드를 ‘가성비’로 뽑고, 실속형 상품에 더해 다양한 가격 혜택 마련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가족과 지인뿐 아니라 나를 위한 셀프 선물 득템 찬스도 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설레는 설 선물 카테고리 데이’를 진행한다. 패션·가전·뷰티·잡화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별로 최대 10%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다.

    뷰티 상품도 빼놓을 수 없다. 8일 백화점 데이에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3종 ‘토끼의 해’ 에디션, 9일 뷰티 데이에는 시슬리 설 테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아동 데이인 12일 10시에는 하기스 기저귀 인기상품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