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데이’ 및 ‘11데이’ 전개HDC아이파크몰, ‘2023 신년 세일’ 전개에이블씨엔씨 미샤, 中 최대 이커머스서 올해 인기 화장품 TOP5 선정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 출시

    세븐일레븐이 비법소스를 공수한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00년부터 매 시즌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비빔밥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해 10개 이상의 비빔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용두동 주꾸미 비빔밥은 용두동 주꾸미 맛집의 비법소스를 그대로 활용해 용두동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아삭한 콩나물 무침과 매콤한 맛을 잡아주는 새콤한 무채절임, 치커리, 김자반, 참기름 등을 함께 구성했다.

    비빔밥은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세븐일레븐 비빔밥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 ⓒ발베니
    ▲ ⓒ발베니
    ◇ 발베니, ‘팝업 이벤트’ 진행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와인앤모어 센터필드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존에서는 130여년간 이어온 발베니의 전통적인 수제 제조과정과 주요 제품을 선보이는 발베니 팝업존을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일정 날짜에 한해 발베니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4년 캐러비안 캐스크’를 비롯하여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 등 고연산 라인업을 판매한다. 일일 판매되는 수량과 제품 구성 등은 판매 날짜마다 상이하다.

    발베니 팝업존에서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발베니 글렌캐런잔과 북마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 ⓒ발베니
    ◇ 위메프, ‘위메프데이’ 및 ‘11데이’ 전개

    위메프가 2023년 첫 기획전으로 ‘위메프데이’와 ‘11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데이는 내달 1일부터 5일, 11데이는 1일 하루 진행한다. 특히 두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는 1일에는 1월의 숫자 ‘1’을 활용, 상품 가격을 ‘11원’에 맞춰 판매한다. 주요 코너로는 ‘슈퍼위메프데이x슈퍼11데이’, ‘위메프데이x11데이 타임딜’ 등을 마련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x슈퍼11데이’에서는 MD가 추천하는 이달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명절 선물세트와 한겨울 동장군을 이겨낼 아우터 의류 등을 모아 판매한다.

    ‘위메프데이x11데이 타임딜’은 1일 0시부터 1시간 단위로 공개하며, 오전 시간 상품을 오후에 앙코르로 한 번 더 운영한다. ▲해피데이 발 핫팩 20g(2개입·15개/111원) ▲엄마수산 자연산 대방어회(300g/1만9911원) 등을 타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2023 신년 세일’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25일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2023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리빙·잡화·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패션파크에서는 자라, H&M,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SPA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리빙파크에서는 아디다스키즈, 베네베네, 슈슈엔크라 등 아동 패션 브랜드와 리빙 가구 브랜드 썰타, 다우닝, 로라애슐리 등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야외 활동에 제격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과 구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신년 맞이 ‘아웃도어 페어’가 내년 1월 1일부터 8일까지 총 8일간 함께 열린다. 

    소금빵으로 유명한 김지훈 제과장의 ‘아카렌가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더센터 4층 상설팝업 공간에서 내년 1월 26일까지 총 28일간 운영 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스노보드 캠프’ 성료

    롯데제과는 강원도 평창에서 ‘찰떡아이스 스노보드 캠프’를 27일부터 1박2일간 진행했다. 찰떡아이스의 모델인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프는 이달 초 진행한 찰떡아이스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400여명 중 10명을 선정해 진행한 것이다. 캠프 참석자들에게는 이상호 선수의 맞춤형 찰떡 강습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됐다. 강습에서 이상호 선수의 스노보드 노하우를 전해주고, 함께 슬로프를 활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필드 하남점에 어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는 이달 29일 스타필드 하남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은 154.3㎡(약 47평)로 국내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기존 매장 평수(33㎡)를 감안하면 약 5배 넓은 규모다.

    어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주력 카테고리인 슈즈부터 신규 의류 컬렉션까지 브랜드 전 제품군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양털 부츠와 슬리퍼를 비롯해 재킷, 코트, 맨투맨, 조거팬츠 등 플리스 소재의 의류 라인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방, 장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과 필로우, 러그 등 홈인테리어 용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창원지역 취약계층 아동 가정 제품 후원

    오리온이 연말을 맞아 창원특례시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1500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후원했다.

    오리온과 창원특례시는 지난 29일 창원특례시청에서 오리온 테니스단 전영대 단장과 이형택 감독, 창원특례시 조명래 제2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식을 갖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지역의 취약계층 아동 가정 500곳에 오리온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오리온은 창원특례시와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를 공동 후원한 것을 인연으로 이번 후원에 나서게 됐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中 최대 이커머스서 올해 인기 화장품 TOP5 선정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대표제품인 ‘M매직쿠션’은 중국을 대표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Tmall)과 타오바오(Taobao)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 ‘쿠션 팩트’ 부문 TOP5에 등극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M매직쿠션’은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붉은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현지에서 '홍(紅)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용감 및 제형을 고려해 현지에서 개발된 제품이다.

    미샤는 올해 웨이야, 리자치, 우도령 등 중국 유명 왕홍(網紅, 인플루언서)과 협업해 라이브방송을 다수 진행하며 ‘M매직쿠션’을 집중 육성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