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할인쿠폰 및 추가 할인혜택 증정'브랜드픽' 통해 정관장부터 블루독까지라이브 통해 '세노비스' 건강기능식품 선봬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이 새해 첫 퍼스트먼데이 및 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일 진행되는 퍼스트먼데이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할인 및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며,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모바일상품권 최대 100만원을 증정한다.

    퍼스트먼데이에 구매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롯데온 앱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백화점, 마트, 슈퍼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꾸러미를 증정한다.

    2일부터 8일까지는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픽’ 매장도 운영한다. 이번 달은 설 선물세트로 추천하는 브랜드인 정관장, 닥스를 비롯해 아이의 설빔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블루독패밀리,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타필 등을 선정했다.

    2일 오전 11시부터는 세노비스와 함께 퍼먼 라이브를 진행한다. 멀티비타민, 수퍼바이오틱스, 마그네슘 등 세노비스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카드나 카카오머니로 결제하면 10% 추가 즉시 할인을 해준다.

    행사 기간에 브랜드픽 상품을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브랜드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정관장에서는 롯데온 단독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홍삼담은석류스틱 7포를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