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위시풀 래빗 에디션' 한정판 출시hy,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 2종 출시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출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세이브프라자 해운대점, 친환경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직영 할인점 ‘코오롱세이브프라자 해운대점’이 친환경 쇼핑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2008년 론칭 이후 15년 만이다.

    리뉴얼 주요 포인트는 ‘상품의 가치가 돋보이는 친환경 공간’이다. 매장은 코오롱FnC의 폐기물을 업사이클한 친환경 요소를 곳곳에 적용했다.

    올해 코오롱그룹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수거한 폐기 마스크로 제작한 리사이클 옷걸이로 전면 교체했다. 피팅룸 커튼 또한 의류 재고와 같이 버려지는 자원을 사용했으며, 라운지에 배치하는 쿠션도 재고 원단으로 제작됐다.
  • ⓒhy
    ▲ ⓒhy
    ◇ hy,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 2종 출시

    hy가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이하 백수오 여성케어)’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이하 쏘팔메토 남성케어)’을 출시한다.

    백수오 여성케어는 액상형 앰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하 백수오)’을 비롯해 6가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백수오’는 국내 여성 갱년기 기능성 소재 중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 유일한 원료다.

    쏘팔메토 남성케어는 남성 전립선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불순물 걱정 없는 100% 미국산 초임계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등 9가지 기능성 원료를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으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출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TM 리파이너'는 기존 제품에 '세라펩타이드TM' 성분을 추가로 담았다. '세라펩타이드TM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지탱력을 높여주는 펩타이드를 결합한 성분으로, 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키워준다.

    해당 제품은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TM)을 적용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된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2023 리미티드 ‘위시풀 래빗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는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을 출시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이하 AGE20’s 위시풀 래빗 에디션)은 토끼의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담아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복을 불러온다는 의미를 부여했다. 특히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적용해 새해 행운과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GET커피 세트 할인 행사’ 전개

    CU가 1월 한 달 동안 매일 새벽 4시부터 오전 11시까지 GET 커피 라지(1500원)을 구매하면 모닝 머핀(2800원)을 1000원 할인 판매하는 겟모닝 세트를 선보인다.

    모닝 머핀은 햄에그 머핀과 치킨치즈 머핀 총 2종이다. 햄에그 모닝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에 비어햄, 에그후라이, 슬라이스 치즈로 구성됐다. 치킨치즈 머핀은 치킨너겟 패티에 치즈 소스와 갈릭마요 소스로 풍미를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올데이 콤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GET 커피 구매 시 최근 고대빵으로 불리며 프리미엄 디저트로 인기몰이 중인 ‘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를 1000원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한다.

    포켓CU 앱에서는 1월 한 달간 평일 오후 2시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GET 커피 라지 교환권을 증정한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전’ 연다

    홈플러스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편식 등을 ‘1+1’ 판매하는 ‘홈플매점’을 연다.

    씨제이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사세 치킨 가라아게, 씨제이 고메 스윗 치즈피자, 풀무원 노엣지 피자 코리안 BBQ, 도라에몽 만쥬 2종(온라인 한정) 등도 하나를 사면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밀키트 60여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최대 6000원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비비고구이&순두부한상’을 멤버 6000원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별미인 대림 단팥 붕어빵, 홈플러스시그니처 옛날호떡, 설빙 통단밭 호두과자는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1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2023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위메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17일까지 명절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2023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의 추천 상품’, ‘카테고리별 선물’, ‘가격대별 상품’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장바구니 쿠폰, 카드사별 쿠폰 등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해 명절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 선택 고민을 덜어줄 ‘카테고리별 선물’ 및 ‘가격대별 상품 추천’ 코너도 운영한다.

    이밖에 연휴 기간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반영해 ‘연휴 즐기기’ 코너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