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세븐일레븐, '나라사랑포털' 복지서비스 론칭신세계푸드, '딸기 쉬폰 케이크' 출시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나라사랑포털’ 복지서비스 론칭

    세븐일레븐은 현역 용사 전용 플랫폼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을 통해 현역 용사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은 ‘군인공제회C&C’가 운영하는 현역 용사 대상 복지 서비스 플랫폼이다.

    세븐일레븐은 먼저 현역 용사가 간편하게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나라사랑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나라사랑페이는 현역 용사 전용 간편결제서비스로 나라사랑포털 모바일앱에 탑재되어 있으며, 군 장병 우대업소에서 나라사랑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점포에서 나라사랑페이로 푸드 상품 결제 시 5%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드류는 도시락, 삼각김밥, 햄버거 등 총 110여종이다. 이밖에 나라사랑포털 앱에서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전개

    롯데홈쇼핑이 오는 18일까지 프리미엄 주방용품, 먹거리 등 명절 선물 상품과 최근 트랜드를 고려한 간편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롯데리조트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하고, 소원빌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0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5일 오후 7시 40분 ‘최유라쇼’에서 일본 대표 주물 냄비 전문 브랜드 '버미큘라'의 '라이스팟 주물 전기밥솥'을 시작으로 독일 주방 명품 ‘WMF 냄비 세트’와 ‘휘슬러 압력밥솥’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김나운의 요리조리’, ‘테이스티;맛’ 등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는 최대 3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방송 상품, 백화점 상품, 금액대별 추천 상품 등 명절 인기상품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 ▲ ⓒ컬리
    ▲ ⓒ컬리
    ◇ 컬리,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

    컬리가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새해 목표로 삼은 이들을 위해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140여개의 식단 관리 제품들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식단 관리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가슴살은 물론, 각종 간편식, 음료와 쉐이크, 운동용품 등이 준비됐다.

    샐러드와 신선식품, 영양소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도 기획전 품목에 다수 포함됐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체중 관리를 하고싶은 이들을 위한 ‘가성비 식단’,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 섭취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지중해 식단’, 대체당과 저칼로리 간식으로 즐거운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유지어트 식단’ 등이 마련됐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상품권 거래 세이프 시스템 가동

    CU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피싱 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상품권 거래 세이프 시스템을 가동한다. 먼저 이달부터 ▲사고 예방 점포 교육 정례화 ▲결제 기준값 설정 및 이상 징후 알람 시스템 ▲피싱 안내 점포 BGM 강화 ▲포스 예방 안내문 팝업 개선 등을 시행한다.

    CU는 지난해부터 점포별 장려금을 지급하며 피싱 예방 교육 영상을 시청하도록 적극 유도하고 있다. 본사 영업 담당인 SC들을 통해 사고 사례 전파와 유의 사항 교육 등을 전개해 왔다. 올해에도 분기별로 피싱 사기 방지 점포 교육 및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시스템적으로 피싱 사기를 원천 차단할 수 있도록 상품권 및 프리페이드 결제 기준값을 설정하고 이상 징후 감지 시 즉각 가맹점주에게 모바일 푸쉬 알람이 가도록 하는 시스템도 1분기 내 적용할 예정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전개

    롯데마트가 혼자 가정을 이끄는 엄마와 아빠를 위한 ‘mo편한 하이드림’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올해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테마가 새롭게 추가됐다. 1차수에서는 엄마뿐만 아니라 엄마의 역할까지 하는 아빠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응모 받는다. 참여를 원하는 자녀들은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 응원의 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세 가정에는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집안일을 돕는 가전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2월에 개별 발표한다. 
  • ▲ ⓒ설빙
    ▲ ⓒ설빙
    ◇ 설빙, 日 후쿠오카에 3호점 오픈

    설빙은 일본 후쿠오카 지역에 설빙 3호점을 오픈했다.

    앞서 설빙은 2021년 11월 일본 재진출을 알리는 신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열고, 지난해 수도 도쿄에 일본 설빙 1호점인 신오쿠보본점을 오픈한데 이어 가고시마 2호점까지 차례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설빙 후쿠오카점은 약 6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며 주요 상권 중심가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삼립호빵 신년 캠페인 진행

    SPC삼립의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이 2023년 계모년 새해를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삼립은 신제품 ‘떡방아 호빵’을 출시하고 ‘황금호빵 캠페인’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떡방아 호빵’은 달나라 토끼가 떡방아를 찧어 만든 호빵 콘셉트로 달콤한 단팥 앙금 속에 쫄깃한 떡을 넣었으며 새해 덕담이 새겨진 경품 응모권이 동봉돼 있다. 

    ‘황금 호빵 캠페인’은 제품 속에 동봉된 경품 응모권 뒷면의 이벤트 QR을 통해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고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호빵 모양의 순금 10돈(2명), 해피포인트(4000명)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 ▲ ⓒ정식품
    ▲ ⓒ정식품
    ◇ 정식품,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정식품은 지난 12월 말 글로벌 전문기관 CPG인증원으로부터 베지밀의 생산 판매 및 제과점, 레스토랑 사업 전반에 대한 ISO 45001 인증서를 받았다.

    정식품은 지난해 4월부터 중대재해처벌법 컨설팅과 현장자율안전진단을 진행하며 근로자와 종사자의 안전보건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해왔다.

    안전보건매뉴얼 정립과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수립하고 관련 위험성 파악 및 평가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이를 바탕으로 11~12월 실시한 현장심사에서 우수한 평가로 국제표준 요구사항에 충족함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글라스락, 밀폐용기 신규컬러 ‘퓨어 버터옐로우’ 출시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퓨어 버터옐로우’를 출시했다.

    ‘글라스락 퓨어’ 라인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세련된 색감의 톤다운 된 ‘버터옐로우’ 컬러를 적용해 출시됐다.

    신제품은 오는 4일 CJ온스타일에서 최초 공개되며 16조 세트를 최대 62%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이 외에도 ‘퓨어 릴렉스그린 12조 세트’,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 ‘퓨어 샌드핑크 12조 세트’ 등을 특별할인 혜택가로 판매한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패션 자체 브랜드 통합 할인전 진행

    W컨셉은 오는 8일까지 ‘2023 해피뉴이어 세일(HAPPY NEW YEAR SALE)’ 기획전을 열고 패션 PB 새해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PB가 총출동하는 행사에서 3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테마의 큐레이션 행사는 물론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W컨셉의 대표 PB ‘프론트로우(FRONTROW)’, ‘FRRW’, ‘에디션비(edition.B)’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또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사용 가능한 23%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딸기 시즌 맞아 ‘딸기 쉬폰 케이크’ 출시

    신세계푸드가 겨울철 딸기 성수기를 맞이해 충남 논산지역의 설향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딸기 쉬폰 케이크’와 ‘딸기 데니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전국 이마트 내 E베이커리, 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출시한 `딸기 쉬폰 케이크’는 폭신한 케이크 시트 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설향딸기를 토핑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딸기 데니쉬’는 바삭한 데니쉬 크로아상 사이에 꽉 채워진 달콤한 연유 크림 속 딸기잼과 생딸기가 풍성하게 들어있는 딸기 크림 크로아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