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GLGK에 ‘아임빅X히로’오픈방문시 한샘몰 할인쿠폰 등 선물 증정봄·여름(SS) 시즌 신상품 공개
  • ▲ ⓒ한샘
    ▲ ⓒ한샘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I'M BIG)'과 아동전문 패션브랜드 '히로(HIRO)'의 공동 팝업스토어 'I'm B!G X HIRO'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동의 아동 패션 편집숍 'GLGK(Good Life Good Kids)'에서 운영된다.

    한샘 아임빅은 온라인 전용 가구로, 수납에 특화돼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방에 적합하면서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침대·옷장이다. 2016년 침대, 2017년 옷장을 출시한 후 우수한 품질·디자인으로 주목받아 현재까지 누적 15만 세트가 판매됐다.

    아임빅 침대는 5개의 헤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할 수 있다. 침대 하부의 벙커 형태 수납장에는 부피가 큰 이불, 캐리어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옷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좁은 방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넓고 깊은 수납장을 갖춰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도어에는 여닫을 때의 충격을 최소화하는 댐퍼(Damper)가 적용돼 어린이들이 문을 여닫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손끼임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한샘은 아임빅의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접목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임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에 전시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계획이다.

    한샘은 다음달 낙상방지를 위한 침대 안전가드에 히로의 고유 체크무늬를 입혀 제작한 협업 상품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Checker Guard)' 한정판을 출시한다. 

    한샘과 히로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전개한다. 

    한샘 관계자는 "히로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실용성이 강점인 아임빅에 세련된 감성을 담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아임빅 시리즈를 직접 체험하고, 유행에 맞게 자녀방을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도 얻어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