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G라이브’ 통해 명품 브랜드 선봬현대리바트,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 출시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
-
◇ 지마켓, ‘G라이브’ 통해 명품 브랜드 선봬지마켓이 2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구찌,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이번 방송은 명품 해외직구 전문 셀러인 위드밀라노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판매 제품 모두 명품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직구’ 등록 상품이다.감정을 원하는 고객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무료 감정 서비스를 의뢰하면 되며, 정품이 확인되면 보증서가 발급된다. 가품으로 판정되면 구매 금액의 200%를 보상한다.판매 상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10여개 품목이며,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구찌 마이크로시마 체인 로고 파우치’, ‘구찌 GG 마몬트 크로스백’, ‘버버리 여성 리버서블 울 체크 케이프’ 등이 있다.
-
◇ 현대리바트, 프리미엄 거실장 ‘앨리시안’ 출시현대리바트가 특수 가공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거실장 ‘앨리시안’을 선보인다.앨리시안은 제품 상하부 모서리를 ‘45도 빗각 가공’ 기법으로 제작하고, ‘그레이징 도장’으로 마감해 한층 입체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소재도 알루미늄 압출 핸들을 적용했으며 마감재 역시 독일 레놀릿 사(社)의 소재를 사용해 마감 완성도를 높였다.대형 TV가 유행하는 거실 트렌드를 겨냥해 상판의 너비와 길이가 각각 2087㎜, 395㎜로 일반 거실장에 비해 10% 이상 큰 것도 특징이다.색상은 ‘오션리지 그레이 샌드&시 슬러그 브라운’을 비롯해 ‘오이스터 셀 골든 샌드’, ‘씨 트렌치 소프트 샌드’ 등 총 3가지이며, 함께 출시한 사이드장을 구매시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89만원이다.
-
◇ 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아워홈은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직장분과(이하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어린이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 측은 부산시 소재 직장 어린이집 대상 건강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어린이 급식 시장 및 식자재 유통 산업 관련 노하우 및 정보 등을 교류해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영유아 식자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함께 고객사 및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분리배출 '일상단반사' 캠페인 종료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용기를 분리배출하는 ‘일상단반사’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캠페인은 플라스틱을 직접 수거하는 경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분리 배출 방법을 인지시키고 자원순환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48개교 2만6000여 명의 초등학생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바나나맛우유, 바나나맛우유 키링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했다. -
◇ 토리버치, 밸런타인데이 기념 카카오 이모티콘 제작·무료 증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별도로 제작한 ‘토리버치 밸런타인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토리버치는 ‘포노사피엔스’라고 불리는 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대표 아이템을 특징으로 한 이모티콘을 특별 제작했다.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돼 있는 고객부터 토리버치 채널을 카카오톡 친구로 신규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되며, 사용기간은 다운로드를 진행한 날로부터 30일간이다. -
◇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량 170만개 돌파… 역대 최대 기부금 달성
맥도날드가 연말연시 대표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판매량이 170만 개를 돌파해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억4000만원의 총 누적 기부금을 달성했다.
맥도날드가 2013년 처음 선보인 행운버거는 매년 출시 때마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맥도날드의 대표 연말연시 한정 메뉴로, 구매 시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착한 버거로도 유명하다.
맥도날드는 이번 행운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스누피와 맥도날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행운 나눔 스누피 씰' 스티커 굿즈도 함께 선보였다. '행운 나눔 스누피 씰' 스티커 굿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
◇ 박현종 bhc그룹 회장, 소아청소년 환자 치료지원 2억원 기부
bhc그룹은 박현종 회장이 소아청소년 환자 치료지원을 위해 2021년 기부금 3억원 전달에 이어 2022년 연말에도 2억원을 기부해 삼성서울병원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금은 소아청소년 환자, 특히 소아암과 중증 희귀난치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 중 치료비 마련이 어려운 가족을 위한 비용 지원을 비롯해 환자와 가족을 위한 정서 안정 지원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