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방' 패션 상품 영상 룩 북 유튜브 콘텐츠로NS홈쇼핑, 패션 브랜드 '마이민'과 협업엔라방 단독 상품 공개와 특가 이벤트도 펼쳐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은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에 패션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 북 콘텐츠’를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엔라방의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됐던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 갈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선보인다. 

    첫 선을 보이는 룩 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 및 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인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코디 및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패션 룩 북 콘텐츠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세하게 볼 수 없었던 상품의 디테일과 착장 모습 위주로 보여주며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도록 NS홈쇼핑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한다.

    NS홈쇼핑은 첫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며 ‘엔라방’을 통해 호응을 받았던 패션 브랜드 ‘마이민’과 협업으로 단독 패션 아이템을 최초 공개 한다. 이를 기념해 ‘마이민’의 패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 심우찬 팀장은 “NS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직접 소싱한 상품과 브랜드를 중심으로 룩 북 영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윈윈 할 수 있도록 ‘패션 영상 룩 북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