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행복도서관’ 대상 아동 권리 교육 실시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와인’ 단독 출시CJ온스타일, 여행 방송 집중 편성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행복도서관’ 대상 아동 권리 교육 실시

    오비맥주가 국제아동인권센터와 협약을 맺고 행복도서관 아동들을 대상으로 권리 교육에 나선다.

    오비맥주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2016년부터 ‘행복도서관’ 프로그램을 지속하고 있다. 낙후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교육자재와 도서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2016년부터 작년까지 서울(4개소), 청주(2개소), 광주(1개소), 해남(1개소), 부천(1개소), 울진(1개소) 등 총 10개소를 열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 진행

    위메프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을 진행했다.

    위메프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상암동 노을공원 북사면 일대에 모과나무, 헛개나무 등의 묘목 430그루로 220㎡ 규모의 도시 숲을 조성했다.

    위메프는 리퍼데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최근 2년간의 수익금을 토대로 이번 ‘아름다운숲’을 조성했다. 리퍼데이는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협약을 맺고 2014년 6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현재까지 8만5000여개, 약 28억원 상당의 리퍼상품을 기부했다.
  • ▲ ⓒ온스타일
    ▲ ⓒ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여행 방송 집중 편성

    CJ온스타일이 ‘꽃보다 여행’ 론칭 9주년을 맞아 총 15번의 해외 상품 판매에 나선다.

    꽃보다 여행은 2014년 론칭 이후 9년 동안 누적 주문건수 135만건에 달하는 대표 여행 방송이다.

    CJ온스타일은 2월 3일 CJ온스타일 플러스를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 상품을 시작으로 4일 TV 방송으로 서유럽, 5일 동유럽과 스페인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5일과 19일에는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TV방송에서 프로그램 당 3명씩 100만원을,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프로그램 당 1명에게 5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와인’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슬램덩크 와인’을 내달 1일 선보인다.

    슬램덩크 와인은 인생 최고의 순간을 뜻하는 ‘슬램덩크 모먼트(slam dunk moment)’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주황색 농구코트에 농구공 7개를 연상시키는 원형 디자인을 배치해 농구골대에 슬램덩크를 성공시키는 순간을 떠오르도록 했다.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병입한 와인이다. 제비꽃, 블렉베리 파이를 비롯해 달콤한 블랙체리와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신선육 운영 확대

    CU가 편의점 장보기 트렌드에 맞춰 신선육 운영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하이포크 정육 2종을 특가 판매한다.

    CU는 2월 한 달 동안 하이포크 삼겹살을 정상가 대비 약 8% 할인된 1만4900원, 목살을 1만3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은 500g 규격으로 운영되며 할인 적용 시 100g당 3000원 이하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U는 이번 할인 행사 구매 고객들에게 상추, 깻잎, 쌈무가 들어있는 쌈 채소 세트도 증정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샴푸바 출시

    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에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비건 샴푸바를 출시했다.

    알피스트 비건 샴푸바는 헤어 관리를 위한 영양 성분을 고체 형태로 압축한 제품으로 제품 한 개당 일반 액상 샴푸 500ml 용량만큼 사용이 가능하다.

    알피스트 비건 샴푸바는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란 에델바이스 추출물, 마스터워트 잎 추출물 등 7가지 허브 성분을 담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콩단백질 등 7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바질크림불닭우동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간편식 신제품 ‘바질크림불닭우동’을 출시했다.

    바질크림불닭우동은 불닭의 화끈한 맛에 향긋한 바질과 쫀득한 우동면으로 기존 불닭브랜드 제품과는 또다른 향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불닭의 매운맛에 바질페스토를 활용해 산뜻한 맛과 향을 더하고, 버터와 크림 성분을 추가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향긋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가미된 적당한 매운맛으로, 맵기는 까르보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쉐푸드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 출시

    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를 출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 중 가장 첫 번째였던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가 담긴 냉동 핫도그 간편식이다.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는 부드러운 식감의 빵과 육즙이 톡톡 터지는 소시지의 조화로운 맛이 장점이다. 빵에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준다.

    스티커는 총 182종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오픈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식사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24평 40석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국내 현대백화점 점포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핵심 점포다. 인근 직장인은 물론 20~40대 방문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빚은앳홈’ 생(生)막걸리로 만든 ‘술떡’ 2종 출시

    ‘빚은앳홈’이 신제품 ‘술떡’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술떡’은 국내산 옥수수 가루를 사용해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살린 ‘옥수수 술떡’과 국내산 쑥을 사용해 향긋한 맛이 좋은 ‘우리쑥 술떡’ 2종이다.

    신제품은 우리쌀 생(生)막걸리를 38도 온도를 유지해 발효시킨 과정에서 제품 표면에 공기구멍이 생겨 폭신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전자레인지로 50초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듯한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BBQ
    ▲ ⓒBBQ
    ◇ BBQ, 김상옥 의사 항일 서울시가전 승리 100주년 기념식 후원

    제너시스BBQ 그룹이 31일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하는 ‘김상옥 의사 일 대 천 항일 서울시가전 승리 100주년 기념식’을 후원한다.

    김상옥 의사의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대한이 살아있다’, '영웅' 등 당시 독립운동가들이 불렀던 노래를 선보이는 축하공연과 만세 삼창을 통해 김상옥 의사를 추모하고 그의 순국 정신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김상옥 의사는 항일 투쟁을 이끈 독립운동가로 1923년 1월 12일 종로 경찰서에 폭탄을 투척하고, 이후 22일 서울시가지에서 일본 군경 1000명과 맞선 ‘일 대 천 전투’ 중 34세의 젊은 나이로 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