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 BBQ 베스트 치킨 5종’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
BBQ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치킨을 기준으로 준비됐다. BBQ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지난해 11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일매출 1만개를 기록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과 치즈볼·콜라1.25L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BBQ 관계자는 "지난달 기프티콘 2000원 할인 프로모션 10만장이 모두 조기 소진된데 이어 추가 3만장도 모두 소진이 됐다"며 "연초를 맞아 가족 또는 친구분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지난달에 이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은 오는 9일부터 원데이 컬쳐 클래스 ‘살롱 드 서래’ 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간 취향과 미적 감각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아트 살롱’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3월 2일까지 매주 1회, 각각 다른 주제로 운영한다.
‘살롱 드 서래’의 첫 클래스는 '글로벌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 도슨트립'으로, 과감한 패턴과 풍부한 색채로 사랑받는 현대미술 작가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작품 세계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클래스다.
살롱 드 서래 참가 신청 링크는 까사미아와 굳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5만원이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23년 봄 신상품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코텔로는 다음달 말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59.30m²(약 17.9평)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부드러운 색감과 안정적인 실루엣, 섬세한 디테일의 에센셜웨어로 구성된 '23년 봄 컬렉션 및 '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판매한다.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샤워 후에도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라 메모리아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 ⓒLF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타일리시함과 미즈노의 스포티함이 조화롭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버사이즈 핏의 ‘아노락 점퍼’와 ‘오버핏 유틸리티 후드 점퍼’, ‘유틸리티 테크 팬츠’, ‘시그니처 로고 반팔 티셔츠’, ‘테크 카고 반바지’ 등 캐주얼과 이웃도어룩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 ⓒ홈플러스

▲ ⓒNS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