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GLASS VILLE'서 팝업 및 체험 콘텐츠 운영신세계아울렛, '하리보 페스티벌' 전개현대아울렛, 김재용 작가 협업 'HAPPY&DONUT' 행사
  •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3월을 맞아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주요 아울렛에서는 가족단위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체험 이벤트,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오는 31일까지 ‘GLASS VILLE’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의 클래스 및 팝업스토어를 연다.

    GLASS VILLE는 유리로 꾸며진 외벽을 통해 인위적인 조명이 아닌 햇살로 조도를 채우고 공조기가 아닌 자연 바람을 통해 호흡할 수 있도록 선보인 공간이다.

    먼저 패밀리 캠핑 브랜드 ‘스노우 피크’는 컨셉별 캠핑 쇼룸을 구현하고 패밀리 고객을 위한 맞춤 캠핑 체험 클래스를 선보인다. 골프 브랜드 PXG는 시타 퍼팅 베이를 통해 클럽 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 ‘THE BATT’은 밭을 테마로 녹지공간과 연결되는 친환경 테마 카페를 통해 춘천 감자빵, 강원옥수수 빵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코코스퀘어는 수제간식’과 자연식을 만들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밖에 ‘디트로네 라운지’는 전통카 체험 서비스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동부산점에서는 올해 말까지 가족 고객들을 위한 '핫플레이스'를 꾸민다. 먼저 규모의 산토리니 분수광장은 그리스 산토리니 섬을 모티프로 만들어 꾸몄다. 아울렛 5층에는 국내 등대 최대 높이인 55미터 규모의 등대 전망대를 통해 부산 전경과 석양을 바라볼 수 있게 했다. 1층에는 빛의 거리를 모티프로 꾸민 ‘루미나리에 스트리트’를 구성해 인생샷을 원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에서는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시흥점에서 하리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는 WEST 명품광장에서 하리보 인형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시부터 7시까지 각 시간별 40분간 운영되며, 실물 크기의 하리보와 사진을 찍고 미니 골든베렌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하리보 굿즈와 젤리 제품을 선보이며 같은 그림 찾기 게임, 하리보 CF 음악 연주 게임, 룰렛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SPRING BLOSSOM WEEK’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SPRING FLOWER MARKET’에서는 생화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며, ‘STREET FOOD ZONE’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푸드트럭들을 준비한다.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오는 12일까지 김재용 작가와 협업하는 ‘HAPPY&DONUT’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각 점포별로 1·3·5만원 균일전을 비롯해 봄맞이 리빙·패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SPACE1에서는 3월 한 달간 HAPPY&DONUT 전시를 진행한다. A관 1층 메인게이트와 2층 큐브라운지에 대형 아트웍을 선보이며, 행사 기간 동안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도넛 스티커와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송도점과 김포점, SPACE1점에서는 각각 HAPPY&DONUT 팝업스토어를 열고 실제 도넛 판매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