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브런치수프&스튜’ 6종 출시세븐일레븐, ‘주현영 비빔밥’ 60만개 판매 돌파이디야커피, ‘라이스치즈볼’ 2종 출시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라이스치즈볼’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30일 용리단길 유명 핫플레이스 ‘SAMSAMSAM’과 콜라보를 통해 ‘라이스치즈볼’ 2종을 선보인다.

    ‘라이스치즈볼’ 2종은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라이스치즈볼을 ‘SAM SAM SAM’ 시그니처 메뉴의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비법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라이스치즈볼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 ▲라이스치즈볼 미소버터 딥소스로 구성됐다.

    라이스치즈볼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허브를 넣어 은은한 매운맛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라이스치즈볼 미소버터 딥소스’는 버터 베이스에 미소된장을 조합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식목일 기념 피자박스 제작 및 굿즈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식목일을 맞아 한정판 피자박스를 제작했다.

    식목일 한정판 피자박스는 지난 2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작으로 구성됐다. 대회는 제78주년 식목일을 기념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아이들이 생각하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됐다.

    오는 31일부터는 입상 아동들의 그림이 새겨진 씨드스틱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M/L) 방문 포장 주문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씨드스틱 굿즈를 제공한다.

  • ▲ ⓒ널디
    ▲ ⓒ널디
    ◇ 에이피알, 널디 X 디즈니 2차 스페셜 콜라보 공개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 두번째 컬렉션으로 봄 맞이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테마는 ATTITUDE of NERD(널디로서의 자세)다. ‘101마리의 달마시안’의 메인 악역 ‘크루엘라’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항상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을 표출하는 여성 캐릭터 크루엘라의 모습을 널디의 시선을 따라 비즈니스 우먼으로 재해석했다. 콜라보 라인업은 ‘101마리의 달마시안’ 아트워크를 활용한 7종의 그래픽 티셔츠와 2종의 크롭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  
  • ▲ ⓒLF
    ▲ ⓒLF
    ◇ LF몰 OFM, ‘부르르’ 작가와 아트 라방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OFM(Orange From Mars)’ 신개념 아트 라방을 통한 ‘팬덤 콘텐츠’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

    LF몰 OFM은 28일 오후 8시 Z세대 작가 ‘부르르(boooruru)’와 함께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의 4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궁금한 점을 남기며 작가, 도슨트와 직접 소통 할 수 있어 마치 프라이빗 전시회에 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방송 중 작가가 스튜디오 창문에 ‘실시간 드로잉’을 하는 라이브 드로잉 코너도 마련돼 작가의 세계관을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봄시즌 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이탈리안 정통성을 강화한 봄 시즌 메뉴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이탈리아어로 ‘봄의 축제’를 뜻하는 ‘페스타 디 프리마베라’라는 콘셉트 아래 루꼴라, 프로슈토, 그레몰라타 드레싱 등 이탈리아 요리에서 널리 사용되는 재료를 활용했다.

    일상적으로 와인을 즐기는 이탈리안 다이닝 문화를 반영해 와인 라인업을 확대하고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메뉴로 구성했다.

  • ▲ ⓒ유니베라
    ▲ ⓒ유니베라
    ◇ 유니베라, 2023 KLPGA 1부 프로 선수 3명 후원 공식 체결

    유니베라가 2023시즌 KLPGA 김지현(대보건설), 박결(두산건설), 허다빈(한화큐셀) 프로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들은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활동을 한다. 유니베라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레슨 이벤트 프로모션,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아임뮨과 웰니스 뷰티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인 보타니티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세 선수의 올해 참가 대회 버디 개수에 따라 ‘유니베라 포인트’를 신설 및 운영해 시즌 종료 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도 할 계획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플러스, ‘포에틱 아일랜드’ 컨셉트 여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가 모던하고 낭만적인 여행룩으로 구성한 '23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호플러스는 올여름 시즌 콘셉트를 ‘포에틱 아일랜드(Poetic Island)’로 정했다. 로맨틱한 이야기를 모던하고 시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여행룩을 제안했다. 화보에는 모래와 선셋을 담아 낙천적이고 생기 넘치는 무드를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특히 그린, 애프리콧, 핑크 등 에너제틱한 컬러와 바디 컨셔스 실루엣 등 과감한 요소를 활용했다. 베이지 컬러의 세미 오버핏 재킷과 쇼트 팬츠 셋업을 비롯해 뒷면과 옆면에 절개를 넣은 쇼트 재킷과 플리츠 미니 스커트 셋업 등 선보였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과 여행을 결합한 ‘무신사랑 여기어때’ 이벤트

    무신사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 티셔츠 한 장에 담다’를 주제로  ‘무신사랑 여기어때’ 이벤트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행 티켓을 모티브로 제작한 ‘여행 T켓(이하 T켓)’ 티셔츠를 한정 발매한다. T켓은 일러스트 작가인 사키(Saki)가 디자인에 참여해 개성있는 드로잉으로 티켓을 표현했다. 

    총 20명에게 방콕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T켓 랜덤 기프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T켓을 증정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브런치수프&스튜’ 6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부드러우면서 깊고 진한 맛으로 간편하고 따뜻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브런치수프’ 4종과 ‘브런치스튜’ 2종을 출시했다.

    ‘브런치수프&스튜’는 다양한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직접 만든 듯한 신선함과 풍미를 맛있게 살려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수프와 스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각각의 특징을 극대화한 재료로 구성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완성할 수 있다는게 풀무원측 설명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명품 직구 라이브 방송 전개

    G마켓이 28일 오후 6시 ‘G라이브’를 통해 명품 직구 라방을 진행한다.

    명품 직구 셀러인 ‘오마이런던’과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으로, 방송 중 제공하는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각종 명품을 제안한다.

    이번 라방에서는 ▲구찌 ▲비비안웨스트우드 ▲보테가베네타 ▲이자벨마랑 ▲버버리 ▲페라가모 등을 비롯해 유럽 명품 인기 상품을 할인과 함께 선보인다.

    라이브쇼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라이브방송 상품 10% 중복쿠폰’을 오후 5시부터 8시 사이 5회 지급한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4월 한 달간 택배 무제한 할인

    GS25가 토스 앱을 통해 접수하는 택배 서비스 이용료를 4월 한 달간 수량 제한없이 국내택배 500원, 반값택배 300원 할인에 나선다.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부터,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를 통해 편의점 택배가 가능한 시스템을 오픈했다. 이후 토스를 통한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67%를 차지하고 있다.

    반값 택배를 토스 앱으로 이용할 경우, 최저 가격이 1600원이다. 토스 앱에서는 토스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최대 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주현영 비빔밥’ 60만개 판매 돌파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2종이 출시 6일만에 6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이는 세븐일레븐의 ‘Trendy&Young’ 전략이 적중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구매 고객의 연령 비율을 살펴보면 29세 이하 고객 비율이 다른 도시락과 비교해 10% 더 높았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한국인이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비빔양념 강된장을 활용한 ‘제육쌈비빔밥’과 봄 제철 냉이를 다져 넣은 간장 양념장을 활용한 ‘봄냉이비빔밥’을 출시할 계획이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주현영 비빔밥 4종(출시 예정 상품 포함) 구매시 엘페이, 카카오페이 머니,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더할 경우 약 27% 할인된 3280원의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멍패커룸’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24일 펫 객실과 야외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은 반려견 맞춤 공간으로, 안전을 고려해 저상형 소파와 침대를 준비하고 콘센트 위치를 높였다. 슬라이드와 전용 침대, 배변 패드, 털 제거 테이프, 친환경 전용 식기 및 타월 등이 갖춰져 있다. 

    ‘멍패커런’은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20평의 야외 놀이터로 조성됐다. 식수대가 설치돼 있고 호수 산책로와 가까워 함께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베트남식 브런치 뷔페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 프로모션을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주말 아침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인 메뉴로는 ‘베트남식 새우롤과 장어롤’, ‘타마린드 폭립과 볶음면’, ‘커리 랍스터와 모닝글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반쎄오와 스파이시 피시 딥’, ‘레몬그라스 치킨 반미’ 등 다채로운 베트남식 디쉬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쇠고기 쌀국수’, ‘새우 닭고기 짜조’, ‘갈릭 칠리 크랩’을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칠리 피넛 초콜릿 토르테’, ‘스타아니스 크렘 브륄레’ 등이 준비되며 베트남식 연유 커피와 차 가운데 음료를 한 잔 선택해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 출시

    프리메라가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회복 효과까지 더해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장벽 리페어 선크림이다.

    특히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세라마이드 캡슐을 담아 손상된 장벽을 81.16%까지 회복시켜준다.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도 갖추고 있어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칠링 베리어 테크’ 기술도 도입해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72.96% 개선해주며 피부 온도도 섭씨 3.84도 낮춰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3월 오전 방문객 전월比 23% 증가

    초록마을이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380여 개 매장의 오전 시간대(8~12시) 구매 고객수가 전월대비 23% 증가했다.

    봄철을 맞아 건강한 먹거리를 근거리 매장에서 찾는 고객들이 늘고 이달 초부터 선보인 ‘365특가’의 파급력으로 ‘오픈런’ 장보기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365특가는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1년 동안 총 365개의 특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이다. 론칭 첫 주 오전 객수는 직전 주 대비 30%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 특가로 지정된 단 하루만 해당 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이른 오전부터 선점을 위한 수요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 ▲ ⓒ롯데월드 어드벤쳐
    ▲ ⓒ롯데월드 어드벤쳐
    ◇ '벚꽃 명소' 롯데월드 어드벤처 봄 나들이 명당 추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석촌호수의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아 '벚꽃 명소'를 소개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를 둘러싼 석촌호수는 산책로를 따라 이어진 왕벚나무들이 만들어내는 ‘벚꽃터널’로 해마다 수많은 상춘객들이 찾는 벚꽃 명소가 됐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석촌호수와 맞닿은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는 그 자체로 포토존으로 유명하다. 낮에 만나는 매직캐슬은 벚꽃과 조화를 이루어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선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밤에는 벚꽃을 테마로 매직캐슬을 수놓는 3D 맵핑쇼 ‘매직캐슬 라이츠 업’이 또 다른 환상의 세계로 안내해 낮과 밤 ‘반전 매력’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석촌호수에 뜬 한 조각의 초승달 ‘문보트’도 화려한 봄의 한 조각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문보트에 탑승하면 호수 위 잔잔한 물결을 가르며 새하얀 벚꽃들이 쏟아지는 산책로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 ▲ ⓒ파크하얏트서울
    ▲ ⓒ파크하얏트서울
    ◇ 파크 하얏트 서울, 애플페이 및 디지털 객실 키 도입

    파크 하얏트 서울이 지난 21일부터 애플페이, 디지털 객실 키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번 결제 지원을 위해 사전에 애플페이와 연동할 수 있는 근거리 무선통신 단말기 (NFC) 단말기의 개수를 추가로 확보하고,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애플페이를 실제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문제가 없도록 준비했다.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디지털 객실 키 카드 시스템도 도입했다. 디지털 키는 하얏트 월드 앱 로그인 및 체크인 수속 절차를 마친 후 이용할 수 있다. 개인 모바일 기기에 객실 키가 저장되어 있어 실물 키 카드를 소지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