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배우 최수영과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 공개삼양식품,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 출시롯데홈쇼핑, 여성암·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쉼터 개소
  • ▲ ⓒ헤라
    ▲ ⓒ헤라
    ◇ 헤라,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론칭

    헤라가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총 125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개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다.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는 4월1일부터 ‘아모레 성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 성수 웹사이트에서 서비스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로 피부 톤을 측정해 적합한 파운데이션 색상을 제안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조제 관리사가 현장에서 바로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진단 결과를 기준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공식 브랜드 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공식 브랜드 사이트인 코오롱스포츠닷컴을 전면 리뉴얼했다.

    코오롱스포츠닷컴은 코오롱스포츠의 히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판매까지 이뤄지는 공식 홈페이지였다. 코오롱스포츠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코오롱스포츠닷컴을 커뮤니티형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면 리뉴얼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코오롱스포츠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커뮤니티 기능을 더했다. 30일은 전체적인 사용자 환경(UI/UX)과 콘텐츠 업그레이드 한데 이어, 4월 말 예정 2차 리뉴얼을 진행, 고도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 ▲ ⓒLF
    ▲ ⓒLF
    ◇ LF ‘핏플랍’, 배우 최수영과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 공개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최수영을 2023 S/S 캠페인(Live Your Best Life)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핏플랍이 새롭게 시작하는 ‘Live Your Best Life’ 캠페인은, 매일이 최고의 날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한다. 

    핏플랍 슈즈에 적용된 고유의 기술과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슈즈를 신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일을 최고의 날로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시각장애인 위한 ‘맛있는 우유 GT’ SNS 퀴즈 이벤트 개최

    남양유업이 점자 정보 부족으로 원하는 제품 구매에 어려움이 따르는 시각장애인들의 불편함을 알아보는 소비자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양유업은 내달 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누구에게나 똑같이 맛있는 우유 GT’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자 점자 표기를 적용한 ‘맛있는 우유 GT’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점자에 반영된 정보를 찾아내는 퀴즈 이벤트다.

    대한민국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맛있는 우유 GT 1.8L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전통 디저트 브랜드 ‘대한과자점’ 론칭

    SPC삼립이 프리미엄 전통 디저트 브랜드 ‘대한과자점’을 론칭하고 ‘조청 모약과’를 출시했다.

    ‘대한과자점’은 우리 고유의 전통 디저트를 다루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과거 선조들이 즐기던 다양한 전통 디저트의 매력을 담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젊은 세대들에게도 익숙한 약과를 재조명한 ‘조청 모약과’ 제품을 선보인다.

    ‘조청 모약과’는 우리밀과 우리찹쌀로 만든 숙성 반죽에 국산조청, 참기름, 계피가루, 생강분말을 넣어 고소하며 달콤한 풍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18mm가량 도톰하게 튀겨낸 약과를 조청이 깊게 스며들 수 있도록 즙청(약과에 꿀이나 조청을 발라 재우는 것) 공정을 늘려 약과를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달콤한 맛이 극대화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 출시

    삼양식품은 식물성 건강 브랜드 ‘잭앤펄스(Jack & Pulse)’를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을 출시한다.

    프로틴드롭은 유럽 비건인증기관인 브이라벨의 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으로, 100%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했다. 걸쭉하고 텁텁한 동물성 단백질 대신 식물성인 가수분해 완두 단백을 활용해 물처럼 가볍고 깔끔한 제형을 완성했다.

    프로틴드롭 한 병에는 단백질 10g과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 등이 들어있으며, 당 함유량이 0%로 부담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BBQ
    ▲ ⓒBBQ
    ◇ BBQ, LCK 스프링 결승전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이 전세계적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대회 'LCK' 2023 스프링 시즌 결승을 맞아 경기 티켓과 응원팀 선수 친필 사인 티셔츠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2023 LCK 스프링의 최종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의 대진은 오는 주말 플레이오프 3라운드를 통해 결정된다. 2022 LCK 스프링 우승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소속된 'T1'과 2022 LCK 서머 우승팀 '젠지'는 3라운드 승자전에 올라 결승에 직행할 팀을 가리게 된다.

    프로모션은 내달 9일까지 BBQ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LCK 우승 기원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승 기원 세트는 출전 팀명을 딴 ▲T1 ▲젠지 ▲KT ▲HLE 4가지로 구성됐다. 세트에는 BBQ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과 치즈볼, 레몬보이 등이 포함됐으며, 응원하는 출전 팀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비바시티 아누카’ 4월 롯데홈쇼핑 론칭

    빙그레가 신제품 ‘비바시티 아누카’를 오는 내달 2일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비바시티 아누카’에는 프로시아니딘 B2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진, 아누카 사과를 원료로 제조한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을 40% 함유하고 있다.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은 이탈리아 캄포니아 지역에서 수확한 아누카 사과를 HRD(High Resolution Dynamic) 공법으로 추출, 농축하여 원료의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해 섭취할 수 있다.

    ‘비바시티 아누카’는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 외에 비오틴, 아연, 비타민B6, 판토텐산, 필수아미노산 8종, 맥주효모, 볶은 검정콩 분말, 어성초 추출 분말을 추가적으로 배합했다.

    이번 홈쇼핑에서 함께 선보이는 ‘아누카 탈모 샴푸’는 특허 받은 탈모 증상 완화 원료인 ‘소이액트’와 아누카 사과 추출 분말이 함유되어 더욱 효과적인 모발 케어를 할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 전용 식음 서비스 MOU

    아워홈이 개포자이 프레지던스와 아파트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식당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7월 오픈 예정인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 전용 프리미엄 식당은 면적 334평에 좌석수 222석을 갖춘 대규모 식당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세대마다 가족 구성원 형태, 라이프스타일, 식생활 등이 상이한 점을 고려해 메뉴와 서비스 다양화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하루 세 끼를 제공하고 브런치, 세미 한식, 중식, 양식 등 입주민이 기호에 따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 테이크아웃과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입주민을 위해 샌드위치와 샐러드, 가정간편식도 마련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서울 역삼에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오픈

    맘스터치가 국내 1위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협업은 브랜드 기념일인 ‘싸이데이’를 오감으로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이뤄졌다. 맘스터치는 올해 싸이데이 테마를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로 정하고, ‘여기어때’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만들어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4월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을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으로 운영한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클린&세이프’ 식음 환경 구축

    HDC아이파크몰이 맛과 청결, 친절 요소를 전담하는 서비스 유닛을 통해 식음 환경 구축에 나선다.

    HDC아이파크몰은 지난해 8월 태스크포스(TF)팀으로 발족했던 서비스 유닛(Unit)을 영업실 총괄 직할 부서로 재편하고 아이파크몰 내 위생 및 서비스 품질 관리에 집중 하도록 했다.

    서비스 유닛은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아이파크몰’이라는 인식 확산과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획득을 적극 추진 중에 있다.

    현재 아이파크몰 내 위생등급제 인증은 ‘매우우수’ 등급 매장 50개,  ‘우수’ 등급 매장 6개 등 총 56개 매장이 획득했다. 전 매장 ‘매우우수’ 등급 인증을 위해 ‘우수’ 등급 매장 재심사 신청 및 미인증 매장 심사 접수를 진행 할 예정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위메프 데이’ 전개

    위메프가 내달 1~5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다양한 봄맞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4월 행사에서는 봄 아우터 등 시즌 아이템을 주요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파리바게뜨 3만원권(2만4000원), 라미제이 여성용 헤른 트렌치 숏 자켓(2만3420원) 등 이달의 추천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첫날에는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1일 하루 동안 0시부터 1시간 단위로 특가 상품을 공개해 ▲아산 스파비스 종일권(1인/1만7900원) ▲미트럽 1등급 한우 사태(400g/9900원) ▲유세린 울트라 프로텍션 UV(30㎖/2900원) 등을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추천’ 코너도 준비했다. 상춘객들을 위한 투어·티켓을 비롯해 11개 카테고리·4개씩, 행사 기간 총 220개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 팝업 스토어 전개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가 번개장터와 협업해 다음 달 1일부터 9일까지 ‘카스 화이트X번개장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서울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Y173’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이번 전시는 카스 화이트의 맛을 표현한 ‘화이트 오션’ 콘셉트로 대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의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연출됐다.

    카스 화이트는 4월 7일 인기 아티스트 지올팍(Zior Park)과 키드밀리(Kid Milli)의 특별 공연이 포함된 스페셜 파티를 팝업 전시회에서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대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초대권을 증정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원 나서

    GS리테일이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열리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박람회 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등 박람회 흥행을 위한 전폭적 지원에 나선다.

    GS리테일과 정원박람회 조직위는 지난 30일 오후 2시 순천정원박람회장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적인 개최와 GS리테일의 ESG 경영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위해 GS샵은 개막일인 4월 1일에 맞춰 오후 9시 35분 남도여행상품을 방송한다. 전라남도가 함께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포함해 기획한 1박 2일 여행상품이다. 선암사, 오동도, 이순신 광장 등 순천과 여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고 순천 꼬막정식과 같은 지역 대표 음식을 맛보는 미식 체험으로 구성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여성암·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쉼터 개소
     
    롯데홈쇼핑이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서 여성암 및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쉼터 개소실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 고대안암병원에 여성·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돌봄사업 운영 지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홈쇼핑이 추진하고 있는 여성, 아동의 복지 증진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24년까지 총 1억5000만원을 고대안암병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기금으로 마련된 마음건강쉼터에는 휴식공간을 비롯해 우울증, 스트레스 검사가 가능한 뇌파검사기 등이 설치됐다. 사회복지사가 상주하며 시설을 찾는 여성암, 소아청소년 환자들을 대상으로 심리 검사 및 상담을 지원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만우절 맞아 이색 소통 전개

    이마트24는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몬과 손잡고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마트24 우주점’의 인재 채용을 위해 전 지구인을 대상으로 청력 테스트를 진행한다.

    우주에 있는 이마트24 우주점에서 일할 근무자를 구한다는 황당한 설정이지만 해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최종 합격한 1인에게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금액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우주점 근무를 희망하는 사람은 알바몬에서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 공고를 확인 후,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근무 적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청력 테스트에 참가하면 된다.

    이마트24는 청력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액권 100만원 외에도 ‘이마트24 우주점 조끼’(5명), ‘이마트24 우주점 점장 원둥이 인형’(100명), ‘이마트24 금액권 1000원’(1000명)을 증정한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아이얌, ‘벚꽃 나들이 세트’ 체험단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6일까지 ‘벚꽃 나들이 아이얌 4종 세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통해 쉽게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체험단에게 ‘벚꽃 나들이 아이얌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세트는 주식, 간식, 음료를 모두 포함하여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 소고기’, ‘그릭요거트젤리 딸기’, ‘칼슘웨하스 딸기’와 ‘유기농 순한과일’음료로 구성됐다. 

    체험단은 제품을 받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되며, 베스트리뷰어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영양 간식 아이얌 10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