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서수현 작가와 룸 투어 라이브 방송 진행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GS25,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 출시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 스무 번째 ‘하트 포 아이’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시각 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의 스무 번째 캠페인을 연다.

    구호는 올해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사진과 그래픽을 활용한 위트 있는 조각, 조소 작업으로 유명한 권오상 작가와 함께 했다. 지난 2018년 발표한 설치 작품 붉은 셔츠와 휘슬, 칼더의 서커스를 2D 그래픽으로 변형해 이번 캠페인의 티셔츠와 에코백에 적용했다. 

    이번 하트 포 아이 상품은 성인용/아동용 티셔츠, 니트 카디건, 니트 베스트,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키즈, 어린이날 맞이 쇼핑지원금 이벤트 진행

    블랙야크 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쇼핑지원금 이벤트에서는 키즈 라인과 토들러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등교하거나 나들이 갈 때 입기 좋은 맨투맨 셋업 등 의류부터 가방, 운동화를 비롯해 여름에 입기 좋은 자켓, 래쉬가드 등이 있다.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 적용할 수 있는 지원금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쇼핑 지원금 6만원을 받는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X장민호 팬카페, 강원 강릉·고성소방서에 하이뮨 전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모델 장민호 팬카페와 함께 강원도 강릉·고성소방서에 하이뮨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지난 20일 일동후디스와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7번 국도 노래비 팀)’은 강원도 강릉소방서를 방문, 3,000만원 상당의 하이뮨 제품을 전달했다. 이는 최근 강릉을 비롯,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동해안 일대의 화재 진압에 나섰던 소방관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인기 캐릭터 ‘ 벨리곰 ’ 과 협업한 ‘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 를 출시한다.

    ‘벨리곰’은 145만 SNS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곰 인형 모양의 캐릭터다.

    이번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는 벨리곰 캐릭터를 입체 케이크로 제작해 벨리곰의 귀여운 외모를 그대로 구현했다. 케이크 전체에는 밝은 분홍색의 크림으로 아이싱하고 핑크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하고 화이트와 밀크 초콜릿으로 눈, 코, 입 등의 디테일을 살려 벨리곰 특유의 엉뚱함과 귀여움을 더했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

    정관장이 여성의 일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

    ‘천녹 리터닝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함유했다. 여기에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를 더했다. 제품은 70㎖ 파우치 10포로 구성됐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브런치 강화한 '판교점' 신규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브런치 메뉴를 강화한 ‘판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아브뉴프랑’에 자리한 더플레이스 판교점은 주거 단지와 쇼핑시설, 오피스 구역이 모여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밀집하는 점을 메뉴에 반영했다.

    브런치부터 와인과 즐기는 이탈리안 다이닝까지 방문 시간대와 목적에 따라 최적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탈리아 남부’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잡고 따뜻하고 정겨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

    코카-콜라가 상큼한 레몬향을 더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2006년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오랜 시간 대표적인 제로 칼로리 음료로 사랑받아 오고 있는 ‘코카-콜라 제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즐길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동서식품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 ‘맥심플랜트’ 오픈 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8년 4월 문을 연 이후 오픈 첫 해 방문객 11만여명을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이달 현재에는 월 평균 2만여명이 방문하며 누적 방문객 수는 약 94만명을 기록했다.

    맥심플랜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에서 제조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숍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카누 캡슐 모양의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LF
    ▲ ⓒLF
    ◇ LF몰, 서수현 작가와 룸 투어 라이브 방송 진행

    LF몰 OFM은 25일 오후 8시 서수현 아트퍼니처 작가와 함께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의 6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수현의 집’을 의미하는 ‘수집’(Soo Zip)을 방송 메인 콘셉트로, 작가의 방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색다른 공간에서 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인테리어 핫 아이템인 ‘터프팅 오브제’부터 독특한 애나멜 패브릭 소재의 ‘스툴’과 ‘거울’, 집 모양의 ‘쿠션’ 등 개성 있는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오브제를 소개한다. 서수현 작가의 대표 작품인 ‘Make your own couch’ 소파의 모양을 본 따서 만든 ‘미니어처 캔들’도 만나볼 수 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폴더, 오찌 X 한림예고 협업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한림예고와 함께한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보에는 올해 입학한 한림예고 연예과 신입생들이 오찌의 ‘피스모’ 스니커즈를 신은 일상을 통해 새로운 시작점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가 담겼다.

    ‘피스모’는 올해 오찌에서 새롭게 출시한 정통 벌커나이즈드(캔버스화에 고무를 접합시키는 공법) 방식의 스니커즈로, 자체 개발한 인솔로 푹신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넓은 발볼 설계로 발이 압박 받지 않아, 성별 및 나이 불문 누구나 편안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홈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가 완구를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인가 완구를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어린이날 맞아 인기 완구 최대 80% 할인

    홈플러스가 다음 달 10일까지 ‘Toy Adventure Land 어린이날 완구 대전’을 개최하고 캐릭터·레고 등 인기 완구를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슈퍼텐∙또봇V 등 50여종 인기캐릭터 ▲보드게임 100여종 ▲실바니안 패밀리 100여 종 ▲Keepley 블록 인기상품 10여종 ▲BB탄총∙너프 인기상품 20여종 ▲슈퍼윙스∙타요레스큐 등 유아완구 30여종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한 행사카드 구매 시 ▲레고 200여 종 ▲직수입 R/C카 20여 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신상품으로는 ▲꼬미마녀라라 ▲산리오캐릭터즈 소품∙꾸미기 완구 모음전 ▲또봇 XYZ를 새롭게 선보인다.
  • ▲ G마켓과 옥션이 '타워 엣지' 최저가 판매에 나선다.ⓒG마켓
    ▲ G마켓과 옥션이 '타워 엣지' 최저가 판매에 나선다.ⓒG마켓
    ◇ G마켓·옥션,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 최저가 판매

    G마켓과 옥션이 4월 말까지 위닉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 ‘타워 엣지’를 업계 최저가에 판매한다.

    타워 엣지는 청정면적 43㎡로 작은 거실, 침실, 서재, 자녀 방이나 원룸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리필터와 올인원 집진-탈취필터로 구성된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이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 제품은 ‘위닉스 NEW 타워 엣지 공기청정기 화이트’와 ‘위닉스 NEW 타워 엣지 공기청정기 실버’ 두 제품으로 각각 21만9000원이다.
  • ▲ SK스토아가 소상공인 상생 세 번째 제품을 선보인다.ⓒSK스토아
    ▲ SK스토아가 소상공인 상생 세 번째 제품을 선보인다.ⓒSK스토아
    ◇ SK스토아, 지역 소상공인 상생 제품 ‘소풍온 쭈꾸미볶음’ 선봬

    SK스토아가 더본코리아와 진행하는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의 세 번째 상품으로 ‘소풍온 쭈꾸미볶음’을 선보인다.

    ‘소풍온 쭈꾸미볶음’(300g 4팩+천사마요 1통) 3만6900원, ‘소풍온 쭈꾸미’(300g 8팩+천사마요 1통) 6만900원이다.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한매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3500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 하루 해당 상품 구입 시 쓸 수 있는 3500원 쇼핑지원금도 지급한다.
  • ▲ 모델이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GS리테일
    ▲ 모델이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GS리테일
    ◇ GS25,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 출시

    GS25가 오는 26일 4번째 김혜자도시락 신제품인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을 선보인다.

    우육과 돈육의 함량을 높인 빅사이즈 함박스테이크가 메인 반찬으로 들어가 있으며, 반숙 타입의 계란프라이를 토핑해 촉촉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됐다.

    함박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가니쉬(모둠버섯구이, 모둠야채구이, 매쉬드포테이토)와 볶음김치, 백미밥으로 구성됐다.

    GS25는 다음 달 9일까지 2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QR 코드를 통해 500원 할인이 적용되며, 통신사 할인과 구독서비스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정상가 5500원 대비 39% 할인된 33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아성다이소가 선보이는 용돈박스ⓒ㈜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가 선보이는 용돈박스ⓒ㈜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용돈박스·포장용품 등 총 6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카네이션은 다년생 식물인 ‘오스카 카네이션’ 종으로 준비했다. 레드, 체리, 투톤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의 카네이션을 기획다. 카네이션 코사지와 브로치는 총 10여종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생화를 말린 ‘프리저브드 꽃’을 사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선물상자 안에 조화와 메시지 카드, 용돈 넣을 수 있는 봉투로 구성됐다.

    박스포장용품은 꽃다발이나 화분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백을 신상품으로 기획했다. ‘클리어 플라워 쇼핑백’은 투명한 재질의 쇼핑백이며,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한다. 꽃다발이나, 화분, 인형 등을 담기 알맞다.
  • ▲ 쿠팡이 기획전을 통해 도서와 문구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쿠팡
    ▲ 쿠팡이 기획전을 통해 도서와 문구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쿠팡
    ◇ 쿠팡, ‘도서, 문구·오피스 올스타전’ 전개

    쿠팡이 올 상반기 고객에게 사랑받은 도서와 문구, 오피스 상품을 내달 7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도서, 문구·오피스 올스타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선 ‘김미경의 마흔 수업’, ‘불편한 편의점’, ‘역행자’ 등 국내 서점가에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들을 만날 수 있다. 인문·자기 계발·소설부터 경제·건강 등 여러 분야의 도서가 많다. 와우회원에겐 인기 도서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포켓몬스터 썬&문 포켓몬 전국대도감’, ‘동동동 북치고 랄랄라 노래하고’ 등 삼성출판사·웅진 주니어·기탄교육 같은 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의 도서를 만날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버터시트 시연회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사와 함께 락탈리스의 프리미엄 버터시트 '프레지덩 버터시트'를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지난 20일 진행했다.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인 장은철 셰프와 마뉴엘 부이에 셰프가 진행했다. 두 셰프는 롯데웰푸드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락탈리스의 ‘프레지덩 버터시트’와 ‘플로리 고메 롤 버터’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시연했다. 

    롯데웰푸드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프레지덩 버터시트 2Kg’은 간편하게 페이스트리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버터시트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락탈리스와의 협력을 통해 프레지덩 버터시트, 플로리 고메 롤 버터 등을 비롯해 고급 베이킹에 알맞은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Silky두유면' 출시

    풀무원식품이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의 신제품 'Silky두유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콩을 갈아 즉시 제면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75㎉로 칼로리 부담 없이 고식이섬유(6g), 고칼슘(267㎎)까지 챙기도록 했다. 면을 헹구거나 삶을 필요도 없이 포장재를 뜯고 충진수를 버린 후 그대로 활용하면 돼 간편한 조리 또한 큰 장점이다. 면발끼리 달라붙거나 불어날 걱정도 없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새 교육 유니폼 선봬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교육 유니폼을 제작하고, 가맹점 QSC(품질, 서비스, 위생)에 집중한다.  

    교촌이 새롭게 제작한 교육 유니폼은 단정한 이미지와 활동의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자켓, 셔츠 및 블라우스, 바지, 넥타이, 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가맹점 현장 방문, 가맹점주 및 사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내외 모든 교육에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해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고, 점주와 교육자의 자긍심을 고취해 궁극적으로 QSC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