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레시피’/‘SWOOP(숲)’ 브랜드 마케팅 활동미국 인플루언서, 언론인, 일반 고객 등 200인 방문
-
- ▲ 조현민 사장이 팝업 행사에 방문한 고객에게 슬로우레시피/SWOOP(숲) 브랜드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있다. ⓒ㈜한진
㈜한진이 미국 LA에서 개최한 해외 팝업 행사를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 K-브랜드의 해외 진출 교두보를 마련했다.㈜한진은 최근 LA 윌셔 그랜드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 ‘슬로우레시피’/‘SWOOP(숲)’ 팝업 행사를 ‘Sustainable Lifestyle을 위한 Slow Recipe가 제안하는 다섯가지 레시피’와 ‘Feel Seoul In One SWOOP’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조현민 사장이 직접 참석해 행사 전체를 진두지휘했다. 팝업 행사에 참여한 총 31개 ‘슬로우레시피’/‘SWOOP(숲)’ 입점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이틀간 약 200여명이 방문했다.해당 팝업 행사장에는 지속 가능한 생활과 비건(Vegan)에 관심 있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업계 관계자, 언론사, 일반 고객이 방문했다. 이들은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 ‘슬로우레시피’와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 ‘SWOOP(숲)’에 입점한 K-브랜드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진다.㈜한진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첫선을 보인 팝업 행사에 참여한 K-브랜드에 대한 미국 현지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웠다”며 “행사기간 동안 인플루언서, 업계 관계자 등이 K-브랜드의 우수성을 충분히 경험하고 즐기도록 오랫동안 준비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는 글로벌 물류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